11번가 [T공식대리점] 구입한 제품(휴대폰, 태블릿)의 개통은 언제 되나요?
11번가 고객센터 [T공식대리점] 구입한 제품(휴대폰, 태블릿)의 개통은 언제 되나요? 개통 및 기타 공식대리점 관련 문의는 T공식대리점 고객센터(1599-033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 법령 개정에 따라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ID에 한해 상품 구매 및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T공식대리점] 주문 후 주문 건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T공식대리점에서 구매한 주문 건은 [나의11번가 > T공식대리점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T공식대리점 고객센터 (1599-033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 SKT 공시지원금 변동으로 상담사와 통화 시점에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법령 개정에 따라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ID에 한해 상품 구매 및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