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11번가 [T공식대리점] 구입한 제품(휴대폰, 태블릿)의 개통은 언제 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T공식대리점] 구입한 제품(휴대폰, 태블릿)의 개통은 언제 되나요?
    개통 및 기타 공식대리점 관련 문의는 T공식대리점 고객센터(1599-033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 법령 개정에 따라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ID에 한해 상품 구매 및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T공식대리점] 주문 후 주문 건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T공식대리점에서 구매한 주문 건은 [나의11번가 > T공식대리점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T공식대리점 고객센터 (1599-033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 SKT 공시지원금 변동으로 상담사와 통화 시점에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법령 개정에 따라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ID에 한해 상품 구매 및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T공식대리점] 어떻게 이용하나요?
    T공식대리점에서 신청서 작성 및 본인 인증 후 주문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 및 요금제, 수령 방법 등 선택 및 작성 후 주문해 주세요.

    ※ 자세한 문의는 T공식대리점 고객센터 (1599-033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 SKT 공시지원금 변동으로 상담사와 통화 시점에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법령 개정에 따라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ID에 한해 상품 구매 및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T나는 쇼핑포인트] SK텔레콤(T world, 대리점, 114)을 통해 T나는 쇼핑포인트에 가입했는데, 포인트가 적립이 안됐어요.
    해당 서비스는 가입 후 익월 7일에 일괄 적립됩니다.

    ※ 2017년 2월 1일부터 11번가 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 통합으로 인해 3월 7일부터는 OK캐쉬백 두툼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요금할인 금액의 부가세 10%는 경감받으실 수 없습니다.
    ※ T나는 쇼핑포인트는 2019년 12월 6일로 종료되었으며, 현재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T나는 쇼핑포인트] SK텔레콤 약정 할인을 받는 휴대폰이 여러 개인데, T나는 쇼핑 포인트에 모두 가입할 수 있나요?
    본인 명의 휴대폰은 최대 5개 회선까지 연결하여 동시 적립/합산이 가능합니다.  타인/법인/사업자명의는 본인 확인 및 개인 정보 처리문제로 가입이 불가합니다.

    ※ 2017년 2월 1일부터 11번가 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 통합되어 3월 7일부터는 OK캐쉬백 두툼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요금할인 금액의 부가세 10%는 경감받으실 수 없습니다.
    ※ T나는 쇼핑포인트는 2019년 12월 6일로 종료되었으며, 현재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