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다른 사람의 11번가 이용내역을 문자 메시지로 받았어요.
11번가 고객센터 [안전거래가이드] 다른 사람의 11번가 이용내역을 문자 메시지로 받았어요. 상품 주문 시 고객이 수령 정보 중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혹은 번호 변경 이전 사용자가 11번가 정보를 수정하지 않았을 경우 주문하지 않은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가 발송될 수 있습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거나 정확한 확인을 원하실 경우, 1:1 상담 또는 11번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안전거래가이드] 사용자 로그인 기록표시 서비스는 어떻게 해제하나요? 나의11번가 로그인 관리 페이지에서 '로그인 기록보기 서비스 이용 해제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이용 해제는 언제든지 가능하며, 재신청 시점부터 로그 기록이 표시되므로 기존 로그 기록은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