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U+ 알뜰모바일 | 유알모 마켓 결제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유알모 마켓 결제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1. 유알모 마켓은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 무통장 / 계좌이체 결제불가 )
    2. 유알모 포인트로 신용카드 합산 및 전액 결제 가능합니다.
    3. 상품결제 시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 결제완료와 동시에 포인트가 차감 됩니다.
    4. 상품취소/반품 시에도 신용카드 결제취소가 된 경우 즉시 유알모 포인트 취소 처리됩니다. (포인트 반환)
    5. 유알모 마켓에서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청구서에 가맹점 표기는 'GS리테일'로 표기됩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듀얼넘버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듀얼넘버는 하나의 휴대폰을 원번호 이외에 별도의 번호를 추가하여,
    하나의 휴대폰을 두 개의 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업무와 사생활을 구분하고 싶은 고객님께 추천
    - 메신저 앱(카카오톡 등) 2개 설치하여 이용 가능 (기능 지원 단말에 한함)
    - Quick 아이콘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 (구글의 OS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8.x 버전부터는 이용 불가)
    - 월 정액 : 3,300원(부가세 포함)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몇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야 하나요?
    보상신청은 분실/도난 사고 발생 후 30일이내 사고 접수를 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센터 : 1644-9471(평일 09시~18시) / 팩스 0505-136-4478
    ※필요서류 * 휴대폰 명의자와 입금 될 통장의 예금주가 다르면 예금주 신분증 필요
    (분실/파손) : 보험금청구서, 개인정보처리동의서, 통화내역서(필요 시)
    (파손) : A/S 영수증, 수리견적서, 수리불가소견서(휴대폰 완전 파손 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자세히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home.uplussave.com/ins/insureInfo.mhp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포인트 사용방법이 궁금해요
    포인트 사용 신청은 홈페이지/고객센터 앱에서 가능합니다. (선불충전은 선불충전앱을 이용해주세요.)

    1) 월 청구요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휴대폰 월 할부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선불요금의 1회 충전금액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4) 포인트파크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유알모 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유알모 마켓이란 무엇인가요?
    U+알뜰모바일 마켓(이하 유알모마켓) 이란, 적립된 U+알뜰모바일 포인트를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제휴처입니다.
    ( 운영주체 : GS리테일 )

    ▷U+알뜰모바일 가입고객 외 타사 고객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포인트 사용불가)
    ▷유알모 마켓에서 주문한 건에 관한 고객상담은 당사 고객센터가 아닌 유알모 마켓 전용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유알모마켓 고객센터 : 070-5118-5301



    출처  U+ 알뜰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home.uplussave.com/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