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유알모 마켓에서 유알모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1. 유알모 마켓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가 없습니다.
2. U+알뜰모바일 가입고객은 본인인증 시, 회원임이 확인되어 현재 보유한 유알모 포인트가 표시됩니다.
3. 마음에 드는 상품을 구매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창이 나오고 결제창에서 보유한 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4. 유알모 포인트는 고객님이 1,000P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야하며, 100P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5. 모바일 e-쿠폰/상품권 카테고리의 상품은 유알모 포인트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외 신용카드 통합 결제 불가능)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제조사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해도 보상이 되나요?
제조사의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받으실 경우에만 보상 접수가 가능하고, 사설업체에서 수리하는 경우에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주민등록증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신분증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신분증으로 인정하는 증빙서류>
① 주민등록증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주민등록증 발급신청서 포함)
② 운전면허증 (’02.6.30일 이전 발급된 구형운전면허증은 제외)
③ 국가유공자증 (독립유공자증, 5·18 민주화유공자증, 특수임무유공자증, 보훈보상대상자증 및 유족증)
④ 장애인 복지카드 (장애인등록증)
※ 장애인 복지신용(직불)카드 신분증 인정 불가 (2020.10.12~)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가입정보(가입일/약정기간/휴대폰 할부 등)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로그인) : 내 정보관리 > 내 정보조회 > 내 가입정보
▶ 고객센터 앱(로그인) : 메인 우측상단(=) > 내 가입정보 > 가입정보, 할부 약정 정보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휴대폰 번호변경을 하고싶습니다. 직접 신청할 수 있나요?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구비 서류나 신청서 작성 없이,
본인 인증(휴대폰/신용카드/범용 공동 인증/아이핀 중 택1) 후 즉시 번호변경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에 안내된 방법에 따라 사용하는 단말기에 변경된 휴대폰 번호를 직접 입력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번호변경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동) :
→ https://home.uplussave.com/chngNo/ctnChange.mhp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 해지는 고객센터 접수 / 개통 대리점 방문으로 가능합니다.
개통 대리점을 모르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십시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청구서 받는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청구서 수령 방법을 우편 / 이메일 / 지로 / 문자메시지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우편/지로/문자메시지로 청구서를 받고 싶으실 때
-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주말,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시 ~ 13시)
■ 청구서를 수령하는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실 때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 조회 및 납부 > 요금 조회 및 청구서관리 > 청구 유형 변경
- 고객센터 앱 : 홈화면 > 요금 명세서 > 청구서 > 청구 이메일 변경 > 청구 이메일 변경
출처 U+ 알뜰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home.uplussave.com/cc/faqList.mhp
생각.일상.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