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제가 번호를 여러 개 쓰고 있는데, 휴대폰 번호 별로 납부방법을 다르게 할 수 있나요?
한 명의자의 두 개 이상의 휴대폰 번호에 대해 휴대폰 번호 별 납부 수단과 납부자 명의를 각각 다르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1. 본인 명의의 각각 다른 납부 방법을 설정하는 경우 :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검색 바로가기 >>
2. 휴대폰 번호 별 납부자를 각각 다른 사람 명의로 설정하는 경우 :
개인 정보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납부하시는 분께서 직접 고객센터로 통화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청구기준이 궁금합니다. 중도 해지 시 이번 달에 쓴 요금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청구 기준은 해당 월 1일부터 30(31)일까지 사용한 요금을 그 다음 달에 청구하는 후불 방식입니다.
중도 해지 시, 사용하셨던 요금제 조건에 따라 변경 일자까지의 요금을 사용 일수만큼 계산하여 익월 청구합니다.
해당 요금을 해지 시점에 바로 납부하실 수도 있습니다.
■ 예시
1월 15일 해지 : 1월 1일부터 15일까지 사용 요금이 사용 일수만큼 계산되어 2월에 청구/
1월 15일에 1월 사용 요금을 바로 납부하는 것도 가능.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타통신사에서 U+알뜰모바일로 이동했는데 타통신사의 요금이 청구됐습니다.
U+알뜰모바일을 이용하시기 전 타통신사에서 사용하신 요금과 기타 할인 반환금이 U+알뜰모바일 청구서에 함께 표시됩니다.
이전 통신사에 납부해야할 기기 할부금이 남아있다면, 남은 할부금은 U+알뜰모바일 청구서로 매달 청구됩니다.
만약 해지 시점에 타 통신사의 요금을 모두 처리하셨다면 해당 통신사에 다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으며,
최대한도 내에서 만원단위로 설정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소액결제 조회/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제휴카드를 발급 받기만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나요?
제휴카드를 발급 받으신 후 U+알뜰모바일 통신 요금 자동이체 등록을 해주셔야 하며, 카드 사용 실적 기준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1. 제휴카드 발급 후 U+알뜰모바일 통신 요금 자동이체 등록
■ 자동이체 등록방법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 관리 > 납부내역조회 > 납부방법변경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2. 각 카드별로 전월 사용실적 필요
- U+알뜰모바일 제휴카드 안내 바로가기 >>
무이자할부, 국세/지방세/관세, 해외매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수수료, 이자, 연회비는 전월 실적에서 제외
출처 U+ 알뜰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home.uplussave.com/cc/faqList.mhp
생각.일상.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