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재난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습니다.
휴대폰에서 긴급재난문자메시지 수신이 차단되었거나, 재난문자메시지수신이 불가능한 휴대폰을 사용중이신 경우 재난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 해결방법
1. 휴대폰의 문자메시지 설정에서 긴급재난문자메시지 받기기능을 해지하지 않았는지 확인
긴급재난문자메시지 받기가 해지되어 있으면 재난 문자메시지 받기 불가
2. 긴급재난문자메시지 발송 주체인 국민안전처의 '안전디딤돌' 앱 다운로드
■ 재난 문자메시지 수신이 되지 않는 휴대폰
- 3G 휴대폰
- 2012,12,31 이전 출시된 4G 휴대폰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제휴카드 이용 시 U+알뜰모바일에 개통되어 있는 번호가 2개인데 모두 할인이 가능한가요?
할인은 1개의 번호에만 적용이 됩니다.
(카드사 전산 상 요금 인출이 먼저되는 번호(선 판매건)에 적용)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포인트 사용신청 단계에서 휴대폰 번호 해지하는경우 요금할인 적용이 되나요?
사용신청한 포인트가 청구금액에 반영되기전 휴대폰 번호 해지시, 요금할인 적용이 되지않으며 포인트로 환불처리 됩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추천 받은 사람이 내 추천 URL(인터넷 주소)에 접속하지 않고 가입 신청을 하면 추천인 등록은 안되나요?
추천받은 분이 추천 URL(인터넷 주소)이 아닌 직접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가입 신청하실 땐 가입신청에 추천하는 분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면 됩니다.
가입신청서에도 기입하지 않을 경우 셀프개통이 아니라면 개통센터 해피콜을 받을 때 추천하신 고객님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말씀하셔서 추천인 등록을 요청하면 됩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현재 남은 할부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남은 할부금 확인은 아래 세가지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내정보조회 > 내가입정보
[고객센터 앱]
→ 메인 > 내 가입정보 > 할부 약정 정보
[고객센터]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출처 U+ 알뜰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home.uplussave.com/cc/faqList.mhp
생각.일상.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