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일반냉장고 [LG 냉장고 스마트 진단] 스마트 진단을 받고 싶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본 내용은 제품에 핸드폰 플러스 로고 로고가 있는 모델에만 적용됩니다.
제품 동작 오류 또는 고장이 발생해 LG전자 서비스센터의 정확한 진단이 필요한 경우 사용해 주세요.
평상 시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상담원과 상담을 위해 연결할때만 사용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1 제품 문(도어)을 모두 닫고 제어창의 [잠금/풀림] 버튼을 길게 눌러 [잠금] 상태를 설정해 주세요.
이미 잠금 상태가 설정된 경우 [잠금/풀림] 버튼을 길게 눌러 [잠금]을 해제한 후 다시 [잠금/풀림] 버튼을 길게 눌러 [잠금] 상태를 설정해 주세요.
[잠금] 상태가 설정된 후 5분이 경과하면 스마트 진단 기능이 작동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2 냉장온도 버튼을 제어창이 꺼질 때까지 길게 눌러 스마트 진단 기능을 실행해 주세요.
3 제품 문(도어)을 모두 열고 전화기를 우측 상단 스피커 홀에 가져다 대주세요.
전화기의 마이크가 스피커 홀을 향하도록 해주세요.
데이터가 전송되는 동안 전화기를 스피커 홀에서 떼지 마세요.
스마트 진단을 위한 데이터 전송 중에는 전화기를 우측 상단 스피커 홀에 댄 채 대기해 주세요.
제어창에 데이터 전송을 위한 남은 시간이 표시됩니다.
스마트 진단 데이터 전송 시 전송음이 귀에 거슬릴 수 있으나,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전송음이 멈출 때까지 전화기를 스피커 홀에서 떼지 마세요.
4 데이터 전송 완료 후에는 상담원으로부터 스마트 진단 결과에 대해 설명을 들어주세요.
데이터 전송이 완료되면 전송 완료 표시와 함께 수 초 후 자동으로 제품의 전원이 꺼졌다 켜집니다.
분석된 진단 결과를 상담원으로부터 설명을 듣고 조치해 주세요.
잠깐! 더 알아보세요.
지역에 따른 통화 품질 차이로 인해 스마트 진단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집 전화기를 사용하면 통신 성능이 좋아져 훨씬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통화 품질 문제로 스마트 진단 데이터 전송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스마트 진단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LG 일반냉장고 [LG 냉장고 설치] 제품 이동 후 전원코드는 언제쯤 꽂으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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눕혀서 이동할 경우 냉각 모터(콤프)가 이탈되거나 진동으로 인하여 가스배관이 파손되어 고장날 수 있습니다.
➔ 냉각 모터(콤프) 내부에는 오일이 있어 운반 시 냉장고가 기울어지면 오일이 역류하게 되는데 바로 전원을 꽂으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냉장고는 눕혀서 옮기지 않고 최대한 세워서 운반해 주세요.
➔ 어쩔 수 없이 눕혀서 이동했다면 2시간 정도 세워 놓은 후 전원을 꽂아주세요.
단순히 전기 코드를 뺐거나 세워서 집안에서 위치 변경을 했다면 5분 후 꽂아주세요.
LG 일반냉장고 [LG 일반냉장고] 고무패킹과 전면이 뜨거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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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장고 전면의 둘레와 냉동실과 냉장실 사이의 칸막이 부분은 이슬 맺힘을 방지하는 열선(방열 파이프/핫라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래 그림의 빨간 표시 부분으로 고무패킹(개스킷)과 맞닿는 부분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특히, 냉장고 초기 설치 후나 여름철에는 냉각 모터(컴프레서)의 가동시간이 길어져 더 뜨겁게 느껴질 수 있으나 제품의 이상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출처: LG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