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상.지혜

엘지 일반냉장고 [LG 냉장고 ThinQ] NFC 스마트 진단은 어떻게 하나요?

by 타라곤 2025. 2. 14.
 

LG 일반냉장고 [LG 냉장고 ThinQ] NFC 스마트 진단은 어떻게 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NFC 스마트진단은 제품에 NFC 스마트진단 로고 로고가 있는 모델에만 적용됩니다.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정확한 진단을 원할 때 LG전자 고객 상담원을 연결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잠금 상태가 설정된 경우 [잠금/풀림] 버튼을 길게 눌러 [잠금]을 해제한 후 다시 [잠금/풀림] 버튼을 길게 눌러 [잠금] 상태를 설정해 주세요.

 

참고해주세요!

[잠금] 상태가 설정된 후 5분이 경과하면 스마트 진단 기능이 작동되지 않아요.

 

2 냉장실 문을 열고 전화기를 우측 상단 스피커 홀에 가져다 주세요.

 

3냉동온도 버튼을 길게 2초 이상 길게 눌러 스마트 진단을 동작시키세요.

→ 냉동온도 버튼을 디스플레이 화면이 꺼질 때까지 길게 눌러 주세요.

 

4 데이터가 전송되는 동안 전화기를 떼지 마세요.

→ 스마트 진단을 위한 데이터 전송 중에는 전화기를 우측 상단 스피커 홀에 댄 채 기다려주세요.

 

디스플레이 화면에 데이터 전송을 위한 남은 시간이 표시됩니다.

 

5 데이터 전송이 완료되면 전송 완료 표시와 함께 수 초 후 자동으로 제품의 전원이 꺼졌다 켜집니다.

→ 분석된 진단 결과를 상담원으로부터 설명을 듣고 조치해 주세요.

 

 

 

 

LG 일반냉장고  [LG 냉장고 설치] 이전 설치 비용이 궁금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이전 설치 비용

냉장고 용량에 따라 이전 설치 비용이 다릅니다.

이동 거리에 따라 운반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다리차 비용은 별도입니다.

 

다수량 할인

수량 2개 이상일 경우 10% 할인 (운송비 및 빌트인 제품 제외)

 

세금계산서 발행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경우는 설치기사 방문 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는 현금 결제 시 발행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자세한 이전 설치 비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이전 설치 비용

추가적으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고객지원의 [전화상담 예약]을 이용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LG 일반냉장고  [LG 냉장고 세척서비스] 냉장고 세척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세척서비스는 전담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하여 제품 안전을 포함한 동작 세부 항목들을 점검 후, 세정-살균-건조 과정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냉장고 가전세척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냉장고 가전세척 진행하는 6단계 (1.제품점검→2.제품 이동 바닥 청소→3.기계실 세척→4.외관 청소→5.수평 조정→6.정상 작동 점검)

냉장고 기계실 세척 시 40분 내외 소요됩니다.

냉장고 내부 세척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서비스 비용은 당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상기 서비스는 정수기형 냉장고의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 설치 형태/환경 및 노후 정도에 따라 가전세척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세척 전, 주변 환경을 보양하여 작업 중의 오염 및 손상 등으로부터 보호해드리고 있으나, 작업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 지역은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  가전세척을 참고해 주세요.

세척서비스 접수는 1544-7777 전담 상담사와 통화 후 고객님 일정에 맞춰 진행을 해드립니다.

 

 

출처: LG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