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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위조품 110% 보상제] 11번가 위조품 110% 보상제의 협력사는 어디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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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위조품 110% 보상제] 11번가 위조품 110% 보상제의 협력사는 어디인가요?
    국내에 등록된 상표 중 위조품 여부 확인이 가능한 브랜드를 11번가에서 확인 후 신고해 주세요.
    협력브랜드는 위조품 110% 보상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 브랜드 회사는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 협력브랜드에 해당하나, 특정 아이템 및 일부 모델의 경우 감정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정책 및 사정에 따라 게시되지 않거나 감정 업무가 일시적으로 불가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위조품 110% 보상제] 11번가를 통해 위조품 110% 보상제를 신청한 상품에 대해 감정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위조품 110% 보상제는 위조품 구매로 인한 순수한 소비자 피해를 구제하고 온라인상에서의 위조품 유통 근절을 위해 상표권자 및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시행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따라서 개인적인 목적에 의한 감정서 발급은 불가합니다.

    단, 위조품으로 확인 된 건은 수사진행 시 상표권자가 직접 사법기관 측으로 감정서를 제출하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위조품 110% 보상제] ID 명의자가 아닌 구매제품 사용자가 신고를 해도 접수가 가능한가요?
    구매 ID 명의자 본인확인절차는 반드시 필요하며, 구매이력 이 확인되는 ID 명의자가 직접 신청하거나 혹은 ID 명의자 동의 진행 후 상담이 가능합니다.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위조품 110% 보상제] 구입브랜드의 오프라인매장, A/S센터의 위조품소견서나 사설감정업체 감정서를 제출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위조품 여부는 위조품 감정 권한을 보유한 상표권자 또는 특허청, 세관 등 수사기관을 통해 확인 받아야만 합니다.
    따라서 매장 직원의 의견, 또는 A/S 센터의 접수불가 소견, 상표권자의 지정 감정처가 아닌 사설 감정업체의 견해 등은 권리자의 의견으로 볼 수 없으며, 이를 근거로 위조품 여부 를 판단할 수 없습니다.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위조품 110% 보상제] 국내에 등록된 상표인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특허청 특허정보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표의 국내 등록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협력브랜드는 위조품 110% 보상제 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위조품 보상제 신고는 횟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 국내에 상표권이 등록되어 있으며, 11번가 협력브랜드로 해당 상표권자에게 위조품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출처:  11번가
    자주하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