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11번가 [(New)T멤버십] 혜택은 어떻게되나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New)T멤버십] 혜택은 어떻게되나요?
    (New)T멤버십의 경우 'T멤버십 할인' , 'T플러스포인트 적립' , 'T플러스포인트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혜택 관련 상세 내용은 [T멤버십 혜택 확인]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 T멤버십과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본인인증이 완료된 11번가 회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11번가 APP 및 쇼킹딜 APP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New)T멤버십] 보유한 T멤버십이 여러 개일 경우 모두 이용 가능한가요?
    하나의 11번가 계정에는 하나의 T멤버십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회선의 경우 N개의 멤버십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N개의 멤버십 카드의 합산 사용은 어려운 점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 T멤버십과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본인인증이 완료된 11번가 회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11번가 APP 및 쇼킹딜 APP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T멤버십 관련 상세내용은 T멤버십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New)T멤버십] T플러스포인트는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인가요.
    T플러스포인트의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 T멤버십과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본인인증이 완료된 11번가 회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11번가 APP 및 쇼킹딜 APP에서만 이용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1번가 고객센터  [아파트 관리비] 결제하려는데 아직 결제일이 아니라고 나와요.
    11번가 아파트 관리비 납부 서비스의 경우 관리비 고지서에 표기 된 납부일보다 3영업일 짧으므로 '아직 결제일이 아니에요'라는 안내 문구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고지서 확인 후 기재되어 있는 일정 기준 3영업일 이전에 결제해 주세요.

    [결제일 예시]
    - 관리비 고지서 납부 일정 : 2022/03/14 ~ 2022/03/31
    - 11번가 납부 가능 일정 : 2022/03/14 ~ 2022/03/28

    추가로 아파트의 관리비가 1회 이상 부과 내역이 있어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시로 신규 분양 아파트의 경우, 아파트는 조회되지만, 납부할 관리비는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아파트관리비 납부 서비스는 모바일 11번가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본인인증이 완료된 개인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아파트 관리비는 납부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중복납부가 확인되면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환불받아야 합니다. 


    출처:  11번가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