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olleh KT - 이사할 때 TV 장비는 어떻게 하나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 이사할 때 TV 장비는 어떻게 하나요?
    tv > 이용안내

    사용중인 셋톱박스와 연결된 케이블은 이사하는 장소로 직접 챙겨가 주셔야 합니다.

    [영상] 장비 분리 방법 확인
    ☞ https://youtu.be/JReTY4jdiLM






    tv > 이용안내
    올레 KT - TV 이사(이전)을 오늘 신청하면 오늘 개통되나요?

    변경 희망일 3~4일 전에는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신청은 100번 고객센터 또는 플라자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하나의 ID로 여러 대의 단말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하나의 ID로 여러 개의 단말에서 사용할 수 있으나 동시 이용은 안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Seezn App을 이용하면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나요?

    Seezn은 데이터 기반 서비스이기 때문에 로그인 후 기본적인 어플 이용 및 프로그램을 시청하시게 되면 데이터가 소모되며 이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KT 모바일 고객이 '데이터 무료'가 표시된 VOD/실시간 tv 채널을 시청하게 되면 프로그램 시청에 따른 데이터는 소모되지 않습니다. 단 일부 앱 이용에 따른 소량의 데이터는 소진됩니다)
    장시간 네트워크 접속이 필요한 VOD 시청 시에는 Wi-Fi 네트워크에서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지니 TV VOD(영상 콘텐츠)] 신청 시 이용자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설정 > 자녀안심설정 > 비밀번호 변경/초기화 > 성인인증 비밀번호 변경(시청제한등, 성인인증)/구매인증 비밀번호 변경(구매관련)/비밀번호 초기화 중 선택하시어 변경하시면 됩니다. 
    혹 변경이 안된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지니 TV 계약자께서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자 본인 확인 후 A/S고객센터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드립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 오늘 지상파에서 방송된 드라마는 언제부터 볼 수 있나요?

    TV 다시보기 지상파 3사에서 방영되는 콘텐츠는 방송 직후 1시간 이내에 업데이트 됩니다. 
    단, 운영상황에 따른 변동은 있을 수 있습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 극장에서 상영중인 개봉 영화도 서비스 하나요?

    일부 제휴 영화에 한해서 극장에서 사용중인 영화도 요금 결제 후 이용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 TV 시청 중 갑자기 화면에 [신호없음]이라고 떠요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되었거나 셋톱박스 전원이 꺼져 있을 때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 전원 및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셋톱박스 전원 및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 연결  케이블 확인
      -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출처:  KT    자주묻는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