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KT Mobile - [지니팩] 해지 시 바로 재가입 가능한가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모바일 - [지니팩] 해지 시 바로 재가입 가능한가요?
    모바일 > 부가서비스

    안타깝게도 지니팩 서비스 해지 당일에는 재가입 불가하며 다음날부터 재가입 가능합니다.
    만약, 지니팩 멤버십(가입월+1개월) 서비스를 사용한 적이 없다면 
    멤버십 포인트를 통한 지니팩 멤버십(가입월+1개월)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오니 kt.com, 고객센터,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 신청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962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데이터 쉐어링] LTE데이터 쉐어링이 가입된 핸드폰 번호를 해지하면 개통된 쉐어링은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쉐어링과 연결된 메인 핸드폰을 해지할 경우 먼저 데이터쉐어링 회선은 정지가 됩니다.
    14일 이내 데이터쉐어링과 메인 휴대폰이 연결되지 않을 경우 데이터쉐어링 회선은 자동 해지 됩니다.
    자동해지되기 전 직접 해지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대리점 또는 플라자로 방문해주시기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성인기준 명의자 본인 방문시 해지 구비서류 : 명의자 신분증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익명호 수신거부]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올 경우 수신거부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익명호 수신거부 서비스를 가입하시면 음성통화 및 영상통화가 연결되지 않고 수신이 차단되며 KT휴대폰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오니 가까운 대리점 및 플라자, kt.com,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 합니다.

    ☞ 신청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482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휴대폰공인인증]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공인인증서 서비스 해지는 KT닷컴(마이케이티 앱) 내 마이메뉴 또는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무선데이터 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접속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서비스이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요금제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데이터가 있어도 무선데이터 차단 서비스를 가입할 경우 데이터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신청은 가까운 대리점, kt플라자, KT닷컴, 고객센터,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 신청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486
     
    ※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님도 무선데이터 차단 서비스를 가입할 경우 데이터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익명호수신거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발신번호 표시없이 걸려오는 음성,영상전화에 대해 수신을 거부하는 서비스로 KT 휴대폰을 사용하는 고객님이시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신청은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 kt.com,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 합니다.

    ☞ 신청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482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