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U+ 알뜰모바일 | 요금이 미납된 경우에는 어떻게 납부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플러스 알뜰모바일 | 요금이 미납된 경우에는 어떻게 납부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를 통한 신용카드(체크카드) 즉시결제와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를 통한 납부방법이 있습니다.




    U플러스 알뜰모바일 | 청구서에 나와있는 전용 계좌란 무엇인가요?
    전용계좌란, 청구 요금 입금을 위해 발급되는 고객 별 가상 계좌입니다.
    요금 자동이체가 되지 않았거나 기타 미납 요금을 납부하고자 하실 때 고객님의 전용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전용계좌 발급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전화주십시오.
    한번 발급받으신 이후에는 청구서에서 계속 고객님의 전용 계좌번호가 확인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플러스 알뜰모바일 | 청구서에 표시되는 카드가 제가 설정한 결제 카드와 다릅니다.
    카드사가 사용하는 전산망에 따라 카드 이름과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U+알뜰모바일 하나 1Q 카드는 결제 시 BC 전산망을 이용하기 때문에 청구서에는 BC라고 표기됩니다.

    또한 월 중에 다른 카드로 결제 수단을 변경하셨다면, 그 다음 달 청구서부터 변경 사항이 적용되어 표기됩니다.
    정확한 전산 확인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십시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플러스 알뜰모바일 |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장애인 및 국가유공자는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U+알뜰모바일에서는 복지할인 대신 복지 요금제를 제공하여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 복지 LTE 28 요금제
    - 월정액 : 기본료 30,800원(부가세포함)
    - 제공량 : 음성 160분 / 메시지 200건 / 데이터 750MB

    ■ 신청방법
    1. 서류 준비 : 홈페이지 > 고객지원> 공지 및 가입안내 > 신청서류양식받기 > 개인정보 제공 및 조회 동의서 다운로드
    2. 고객센터 통화 후 필요서류를 팩스로 전송 (팩스 번호는 고객센터 통화 시 개별 안내)

    ■ 필요서류
    - 신분증, 개인정보 제공 및 조회 동의서, 아래 중 해당 서류
    - 수급자 증명서(읍/면/동사무소 발행)/ 명의자의 장애인 복지카드(시군도지사 발행)/ 국가 유공자증(보훈처 발행)

    ■ 고객센터 이용 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플러스 알뜰모바일 | 망내 기본제공이란 무엇인가요?
    망내 기본제공이란, 같은 통신망을 이용하는 사용자 간의 통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U+알뜰모바일은 LG유플러스의 통신망을 쓰고 있기 때문에 LG유플러스 망을 사용하는 무선 통화는 모두 망내 음성 통화로 인정합니다.
    즉, LG유플러스 및 LG유플러스 망을 사용하는 다른 알뜰폰 가입자와의 통화는 무료입니다.





    U플러스 알뜰모바일 | 청소년 요금제의 '링'은 어떻게 차감되는 건가요?
    ■ '링' 차감요율
    - 음성/영상 : 2.5링/초
    - SMS : 15링/건
    - 데이터 : 20.48링/MB

    ■ 예시
    통화 100분 사용 시 15,000링 차감, 데이터 1G 사용 시 20,972링 차감

    링 소진 후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소진 충전 링은 반환되지 않고 이월됩니다. (단, 요금제 변경 및 해지하는 경우는 미소진 충전링 반환)



    츨처:  U+ 알뜰모바일    많이찾는 질문  https://home.uplussave.com/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