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ishow [결제] 기프티쇼를 선물 받은 사람도 비용을 지급하나요?
기프티쇼는 선물하시는 분이 기프티쇼 상품 금액을 지급하게 되어있고, 받으시는 분은 별도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iftishow [결제] 휴대폰 소액 결제 시 한도 제한은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는 통신사 월 누적 결제금액이 최대 50만원까지 결제가 가능하며, 각 통신사별 정책에 따라 개인별로 차등 적용되는 결제금액 한도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고객에 한하여 휴대폰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도 신용카드사별 정책에 따른 한도 금액 내에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안내] 기프티쇼에는 어떤 상품이 있나요?
기프티쇼 상품은 음료/외식/문구/악세사리/생활용품/디지털 상품 등 다양한 상품들로 고객님들이 다양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기프티쇼는 바코드 또는 일련번호로 온/오프라인 제휴사 매장 POS에서 바로 교환 가능하거나 직접 수신자가 원하는 배송지로 배송까지 가능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giftishow [결제] 기프티쇼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기프티쇼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핸드폰, 페이코, 삼성페이, 모바일팝 등 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일부상품 제외) 단, 신용카드는 1,000원 이상 시 결제 가능합니다. 또한 기프티쇼의 사이버머니 서비스인 기쇼 포인트로도 결제 가능 하시며, 캐시 회원이신 경우 캐시로도 결제가 가능 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 보낸 내역과 받은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 기프티쇼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받은선물 >사용가능쿠폰조회, 마이페이지>결제내역 에서 조회 가능하십니다. 2) 비회원인 경우, 기프티쇼 모바일 고객센터(http://gishow.kr/voc 로 접속하여 휴대폰 인증이 완료되면, 받은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수신인에게 동일한 상품을 여러 개 보내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일 수신인에 동일 상품을 여러 개 보내고 싶을 경우, 상품수량 선택후 수신인 번호 입력해주시면 선택 수량 만큼의 다수의 쿠폰이 발생되며 교환 시 한번에 1개씩 교환 가능합니다. (단, 동일 수신인에게 여러 번의 MMS가 발송되오니 주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 상품이 교환처에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수신하신 기프티쇼 상품이 교환처에서 품절일 경우, 제휴사에 따라 동일금액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한 상품의 경우, 기프티쇼 닷컴 및 고객센터에서 주문 취소 또는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giftishow [서비스안내] 카카오톡에서 구매한 기프티쇼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카카오톡에서 선물한 기프티쇼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주문금액의 90%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주문번호는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 [선물함] > [보낸내역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신청은 고객센터 1588-6474를 통해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츨처: giftishow 많이하는 질문 https://www.giftishow.com/customer/operationGuideList.mhows
생각.일상.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