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구매관련 FAQ: 결제하려고 하는데 오류가 날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결제하려고 하는데 오류가 납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결제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1. 타임아웃 : 일시적인 오류로 결제 시간초과 상태, 잠시 후 재결제 시도.
2. 카드정보 오류 : 카드번호, 비밀번호, CVC 정보 재확인.
3. 할부개월수 : 체크카드, 기프트카드, 법인카드는 일시불만 결제 가능.
4. 안심클릭, ISP결제 등 결제서비스 오류 : 해당 카드사 문의.
5. 카드오류 : 한도초과(잔액부족), 사용중지 등인 경우.
입금을 했는데 계속 입금대기로 나와요.
주문 시 입력한 결제정보와 입금정보가 다를 경우 입금확인 지연.
나의쇼핑 > Smile Pay > Smile Cash 내역 > 충전하기 > 입금액 전환에서 입금내역 및 전용계좌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 입금확인 후 차액은 스마일캐시로 자동적립.
※ 비회원은 입금내역 서비스 사용 불가.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G마켓 결제방법 안내.
1. 현금결제 : 스마일캐시, 무통장입금.
2. 카드결제 : 신용/체크카드, 신용카드 포인트, 세이브 결제.(현대, 삼성, 신한, 롯데, KB.)
3. 스마일페이 : 신용/체크카드, 계좌이체, 휴대폰소액결제.
4. 제휴사 포인트.
5. 복합결제.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승인실패)가 납니다.
오류상황에 따른 확인사항.
1. 타임아웃 : 일시적인 오류로 잠시 후 재결제 시도.
2. 카드정보 오류 : 카드번호, 비밀번호, CVC 정보 재확인.
3. 할부개월수 : 체크카드, 기프트카드, 법인카드는 일시불만 결제 가능.
4. 안심클릭, ISP결제 등 결제서비스 오류 : 해당 카드사 문의.
5. 카드오류 : 한도초과, 사용중지 등인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와 결제조건이 궁금해요.
가입자 명의 기준 1인당 월 50만원 한도.
소액결제는 모빌리언스/LG U+ 전자결제사 결제정보를 활용하므로 상세내용은 모빌리언스(1600-0523)/LG U+ 전자결제(1544-7772)로 문의해 주세요.
※ 휴대폰 소액결제 불가.
1. 요금 미납/체납인 경우.
2. 성인용품 관련 카테고리의 경우.
3, 이동통신사 가입기간(번호이동 포함) 6개월 이하.
4. 외국인, 미성년자 요금제, 법인휴대폰, 선불요금제인 경우.
5, LG U+ 이용자 중 통신사로 소액결제(자동결제) 차단을 신청한 경우.
6. 결제 한도를 초과한 경우. (SKT/KT/LG U+ 가입명의 1인당 월 50만원.)
※ 기타 이용조건.
1. SKT : 청소년(만 20세 미만), 법인, 특정 요금제(아이니/아이니플러스/TTL ⓣing 요금제 고객)는 이용 불가.
2. KT : 실사용자가 미성년자라도 가입자가 성인이면 결제 가능.
3. LG U+ : 가입자가 성인이면 미성년자 요금제라도 결제 가능.
현금으로 결제했는데 신용카드 결제로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완료 후 결제정보 변경 불가.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신다면 해당 주문 건은 취소하시고 다시 주문해야 합니다.
주문취소 시 일부 쿠폰은 유효기간이 변경되어 복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