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11번가 - PC버전으로는 어떻게 보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 PC버전으로는 어떻게 보나요?
    모바일 11번가에 접속하여 메인 페이지 하단의 'PC버전'을 클릭하면 모바일 11번가에서도 PC에서 접속하는 11번가 웹페이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11번가 APP] 동영상 재생 ON/OFF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별 다양한 정보 제공을 위해 동영상 안내 방식이 적용되었습니다.동영상 안내방식을 원치 않는 경우 11번가 모바일 APP 에서 ON/OFF 설정이 가능합니다. 아래 경로로 진행해 주세요.
    11번가 APP > 환경설정 > > 동영상 자동재생 > '동영상 자동 재생 사용 안 함' 선택






    11번가 고객센터 -  소비자 분쟁조정기관 및 정보 제공처를 알고 싶어요.
    거래 상대방과의 분쟁 시 해결이 어려우셨죠?
    아래 기관들은 판매자와 구매자 분쟁을 적절히 조정해주는 분쟁조정기관으로, 분쟁사유 별로 해당 정책의 확인 및 조정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경찰청
    - 사이버안전국 개인정보침해, 직거래피해 조정
    ● 법제처
    - 각종 현행법률 확인
    ● 한국소비자원 
    - 소비자 민원실 운영
    ● 식품의약품안전처
    - 식품, 화장품, 의약품, 의료용구에 관련된 모든 법률 확인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 자동상담시스템 등 분쟁 조정
    ● 한국저작권위원회
    - 저작권등록 및 저작권침해 분쟁 조정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 청소년유해정보, 사이버 명예훼손 신고, 조정
    ● 공정거래위원회
    - 불공정 거래 신고
    ●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 개인정보 침해 신고
    ● 관세청
    - 전자민원 서비스

    단, 상대방과 연락이 불가능하여 분쟁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 / 평일 09시 ~ 18시 상담 가능 /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  판매자에게 문의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판매자에게 문의할 내용이 있는 경우 제품 상세페이지 접속 > Q&A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or 상품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 판매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나의 11번가 > 상품 Q&A에서 내가 문의한 내용과 판매자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직접 판매자 문의가 어려운 경우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자주하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