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11챗] 상담 화면을 보고있지 못했는데 상담이 종료됐어요.
11챗 상담서비스는 실시간 채팅 상담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특정 시간동안 응답이 없을 경우 상담이 자동 종료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1번가 고객센터 - 11번가에 대한 문의를 수화로 안내받을 수 있나요?
11번가 수화상담 서비스가 리뉴얼을 위해 2023년 4월 21일 임시 종료되었습니다.
상담은 채팅 또는 이메일을 통해 상담하실 수 있으며, 손말 이음 센터 (국번 없이 107이나 https://107.relaycall.or.kr/user/main )를 통한 문자, 영상 중계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손말 이음 센터 홈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11번가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번가 화면을 확대하거나 축소해서 보고싶어요.
휴대폰 단말기의 기능으로 화면을 확대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① 휴대폰 설정 메뉴 → 접근성 → 시인성 향상 → 확대 → 확대 바로가기 'ON'으로 설정
② 휴대폰 우측 하단에 접근성 아이콘 활용하여 기능 활용 가능
안드로이드 접근성 아이콘 예시 이미지
아이폰
① 휴대폰 설정 메뉴 → 손쉬운 사용 → 확대/축소 'ON'으로 설정
② 손가락 세 개로 화면을 빠르게 두번 두드려서 기능 활용 가능
휴대폰 기종에 따라 설정 방법이 다르거나, 기능이 없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 무료배송 상품만 볼 수 있나요.
구매를 원하는 상품 검색 후 검색창 하단 '무료배송' 필터 적용 시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들만 노출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 오늘 발송되는 상품만 볼 수 있나요?
구매를 원하는 상품 검색 후 검색창 하단 '오늘발송' 탭 클릭 시 오늘 발송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들이 노출됩니다.
단, 상품명 하단에 발송 마감 시간이 표기되어 있으니 확인 후 구매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자주하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