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11번가 [11챗] 상담창에서 나가기를 눌렀더니 상담내역이 사라졌어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11챗] 상담창에서 나가기를 눌렀더니 상담내역이 사라졌어요.
    11챗 실시간 채팅 상담 접속 후 상담원을 연결하기 전에 오른쪽 상단 나가기 버튼을 클릭하시어 채팅을 종료하시면 상담내역이 저장되지 않고 종료됩니다.
    추가 상담을 원하실 경우 11챗 채팅 상담을 통해 추가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11챗] 상담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11챗 상담 서비스는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사와 실시간으로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상담사가 상담중일 경우 대기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11챗은 11번가 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11챗] 어떤 서비스 인가요?
    11챗 상담 서비스는 11번가 회원 등록을 하신 고객의 문의 사항을 접수하여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는 채팅 기반의 웹/모바일 통합 메신저 서비스 입니다.

    ※ 11챗은 11번가 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11챗] 어떻게 이용하나요?
    [나의11번가 > 고객센터 > 11챗 상담] 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11챗]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11챗 상담 서비스는 회원 등록을 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회원이 아닐 경우, 메일 상담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11챗] 상담 대기 중 상담사가 연결되면 알림이 오나요?
    상담사가 모두 상담중으로 11챗 연결 대기 중 상담사가 연결되면 고객님께 안내톡으로 상담사가 연결되었다는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만일, 안내톡 수신 설정이 OFF인 경우, 회원정보에 등록된 연락처로 문자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안내톡 설정 방법
    모바일 11번가 → 나의 11번가 → 메뉴 전체보기 → 환경설정 → 알림설정 → 구매정보 11톡으로 받기 ON


    출처:  11번가
    자주하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