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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아파트 관리비] 쿠폰 발급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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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번가 고객센터 [아파트 관리비] 쿠폰 발급이 안됩니다.
    아파트 관리비 쿠폰의 경우 이전에 발급 받으신 내역이 있을 경우 추가 발급이 어렵습니다.
    이전에 발급 후 사용을 하지 않아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도 추가 발급 및 사용이 어려운 점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추가로 이전에 발급받으셨던 쿠폰 내역 (최근 1년 발급 내역만 조회 가능)은 [PC버전 > 나의11번가 > 나의 쿠폰 > 지난 쿠폰 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파트관리비 납부 서비스는 모바일 11번가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본인인증이 완료된 개인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아파트 관리비는 납부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중복납부가 확인되면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환불받아야 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안전거래가이드] 개인정보 열람 / 정정 요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은 아래의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PC (web)에서 [고객센터 - 개인정보 열람 신청하기] 를 통해서 신청
    2. PC/MW(모바일웹)/APP(어플)에서 [나의11번가 - 회원 정보 변경] 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하거나 정정 가능
    3.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이메일(privacy_co@11st.co.kr)로 열람 및 정정 요청





    11번가 고객센터 [안전거래가이드]  개인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특별히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피해 사례가 발생했을 경우 11번가 웹사이트에서 [명의도용 신고하기]로 회원 탈퇴 및 신고 가능하며,
    고객센터(1599-0110/유료)로 피해 상황을 신고하여 주시면 상황 파악 후 도용자 색출 등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 2차 민원처리 기관인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로 민원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안전거래가이드]  누군가 제 아이디로 접속시도를 했습니다. 해킹이 아닐까요?
    해킹이 의심된다면 즉시 더 안전한 비밀번호로 변경해 주세요.이후 정확한 피해 파악을 위해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로그인 관리] 페이지에서 주로 사용하는 11번가 이용환경 (아이피와 시간대 등의 정보) 대조 후, 피해 사례가 발생했을 경우 고객센터로 신고해 주세요.
    불법적인 접근 시도는 사이버 경찰청 또는사이버대응센터로도 신고할 수 있습니다.

    Check Point!!!
    ① 로그인 관리 페이지에 로그인 기록 보기는 서비스 이용 신청 시점부터 최대 90일까지 로그 기록 확인이 가능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로그인 관리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② 신고 전 주로 사용하지 않는 시간대, 아이피 주소지만 가족이나 지인이 접속했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다른 고객이 착각하여 입력하는 경우가 간혹 있을 수 있으며, 이때는 로그인 실패 표시 및 사용 중인 아이디가 일반적인 단어로 표시됩니다.
    ④ 시스템 정기 점검 및 업그레이드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로그 기록이 일부 누락될 수 있습니다.
    ⑤ 자동으로 IP 주소 받기'에 체크되어 있는 경우, 도스 창에서 확인해 주세요.
    ⑥ T 아이디로 로그인을 할 경우 로그인 기록 보기에 로그인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출처:  11번가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