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11번가 [티켓 11번가] 티켓이 분실/훼손되었어요. 재발행이 가능한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티켓이 분실/훼손되었어요. 재발행이 가능한가요?
    이미 발급되어 배송된 티켓은 분실/훼손되었어도 재발행이 불가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티켓 상품 결제 후 구매확정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정해진 공연일이 있는 티켓 상품은 공연일 +1일째, 전시 상품은 전시 기간의 마지막 날 +1일째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공연이 취소됐다고 연락이 왔어요.
    주최 측 사유로 인한 공연 취소 시, 결제하셨던 금액은 전액 취소/환불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연의 기획사 또는 티켓 11번가 고객센터(1599-964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구매확정된 티켓을 취소/환불받고 싶어요.
    구매확정 건의 경우 판매자의 취소 승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문의 또는 11번가 티켓 고객센터(1599-964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 실제 배송이 필요하지 않은 비 실물 전자티켓도 판매자의 취소 승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티켓11번가] 취소 마감 시간이 무엇인가요?
    취소 마감 시간 이후에는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마감 시간은 예매 시 노출되는 팝업창 또는 주문 후 나의11번가 > 나의 쇼핑 내역 > 티켓 예매 확인/취소에서 예매 상세 클릭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공연의 경우에는 마감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 관람일 당일 예매하신 건은 취소/변경/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취소 마감 시간 이전 취소 불가 시 티켓 고객센터(1599-964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취소 시 취소 수수료가 없나요?
    티켓 상품 주문 후 취소 시, 지정된 일자별로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일자별 지급 금액 등 자세한 내용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 판매자 귀책 또는 구매한 당일 취소 시에는 취소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출처:  11번가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