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티켓 상품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11번가 [티켓 11번가] 티켓 상품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입금대기중/결제완료 상태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페이지에서 배송지 변경을 원하는 주문 건의 상세보기 클릭 후 배송지를 변경해 주세요.

    ※ 티켓이 이미 발권된 상태이거나, 배송준비중 상태일 경우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11번가  [티켓 11번가] 좌석 변경이 가능한가요?
    11번가에서 단독판매하는 공연에서 주문상태가 '입금대기중'이나 '결제완료'의 경우 좌석 변경이 가능합니다. 좌석 변경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처음에 선택하신 금액/등급과 동일한 좌석으로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독 판매 공연이 아닐 경우 좌석 변경은 어려우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11번가  [티켓 11번가] 주문한 티켓은 어떻게 받나요?
    티켓을 수령하는 방법은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PC > 나의 11번가 > 티켓예매 확인/취소에서 구매한 상품의 배송 방법과 예약번호(티켓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입장 조건은 공연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 일반배송의 경우 택배가 아닌 우편으로 발송되기 때문에 배송 흐름 조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배송 확인이 필요한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티켓 11번가] 티켓 예매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하신 티켓의 예매 내역은 다음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PC : 나의11번가 > 나의 쇼핑 내역 > 티켓예매 확인/취소
    모바일 :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여행/티켓/e쿠폰

    ※ 2017년 3월 31일까지의 티켓 예매 내역 확인은 인터파크 고객센터(1544-1555)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티켓 11번가] 티켓이 반송되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취인의 부재 등으로 인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반송된 티켓은 티켓 고객센터(1599-9640/유료)로 문의하여 재배송 또는 현장수령으로 받아주세요. 재배송은 반송된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많이찾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