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11번가 고객센터 여행/항공/숙박 상품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11번가 여행/항공/숙박 상품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1번가의 모든 결제 수단과 동일하게 결제 가능합니다.
    단, 국내숙박/해외호텔 등 실시간 부킹이 되어야 하는 형태의 여행상품은 '무통장입금'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 






    11번가  [숙박] 예약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여행 상품 예약 후 [나의11번가 > 여행 예약결제조회] 에서 주문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휴 여행사를 통해 문자나 이메일로 예약번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객실 상황과 숙박지 사정으로 인해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여행 전문상담원이 해피콜을 통해 예약에 관한 친절한 상담을 해드립니다.






    11번가  [숙박] 체크인 시 어떤 서류를 제출해야 하나요?
    대부분 국내호텔은 예약번호 또는 예약자 본인(이름, 연락처, 신분증) 확인 후 입실이 가능합니다.
    해외호텔의 경우 숙박 예약 시 예약자명을 여권상의 영문 이름과 동일하게 기재해 주셔야 하며, 방문 시 바우처와 여권을 지참해 주세요.

    ※ 호텔 바우처의 경우 상품을 제공한 여행사에서 발급되며, 재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해당 여행사에 연락주시면 재발송 처리해 드립니다.
    ※ 국내숙박(호텔, 리조트, 펜션 등)의 경우 제휴사에 따라 바우처 대신 예약번호가 SMS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항공권] 항공권 예약 할 때 여권번호 꼭 입력해야 하나요?
    예약 당시 여권번호는 꼭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해외 항공권의 경우 발권 시 여권번호 확인이 필요하므로 여행 상품 이용 전 여행 전문상담원과 해피콜 후 FAX 등의 수단을 통해 여권번호/사본을 전달해 주세요. 





    11번가  [여행] 언제 구매확정 처리되나요?
    예약/결제 기간과 상관없이 여행 출발일 다음 날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됩니다. 





    11번가  [여행] 여행 경비를 한 번에 다 결제해야 하나요?
    여행 경비를 한 번에 납부하기 부담스러운 금액일 경우 여행 전문상담원과 통화 시 금액 분할을 요청해 주세요.

    예시)
    100만원의 상품 이용할 경우, (1차: 20만원, 2차: 30만원, 3차: 50만원) 등 여러 번에 나눠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많이찾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