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상.지혜

11번가 [e쿠폰] 결제 후 구매확정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by 타라곤 2024. 1. 25.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결제 후 구매확정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e쿠폰은 결제 후 MMS로 전송되며, 즉시 사용이 가능하므로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됩니다.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구매 시 여러 사람에게 발송할 수 있나요?
한번에 결제하려는 주문 건에 대해 상품/옵션별 각각 다른 휴대폰 번호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다만, 수령인 휴대폰 번호는 20개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상품별로 구매 제한 개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구매했는데 주문번호가 보이지 않아요.
구매한 e쿠폰의 주문번호는 나의11번가 > 나의 쇼핑 내역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경우 조회 기간을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발급받은 e쿠폰의 사용 기간은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구매한 상품의 사용 기간은 상품별로 다르므로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사용기간 확인이 필요한 주문 건 우측 'e쿠폰 확인' 클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장바구니에 담은 후 구매할 수 있나요?
e쿠폰은 장바구니 구매가 제한됩니다. 즉시 구매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비회원도 구매할 수 있나요?
E쿠폰은 비회원도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 후 구매 가능합니다.

※ 일부 무형상품은 비회원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상품권 구매 시 휴대폰 인증을 하라고 나옵니다.
부정 거래 방지를 위해 특정 카테고리(e쿠폰/여행/상품권/관람권 등) 상품 주문 시 본인인증 절차가 적용됩니다.

※ 구매 횟수와 무관하게 아이디 당 1일 최대 구매 가능 금액은 500,000원으로 제한됩니다. (지류 상품권은 금액 제한 없음) 



출처:   11번가
자주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