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상품 이용 후 사용완료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사용이 완료된 건가요?
통상적으로 판매자가 사용완료 처리를 하면 10분 이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단, 밤 11:00부터 오전 6:00사이 사용 완료 건에 대해서 오전 11:00 이후에 일괄 발송됩니다.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수령인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 했습니다.
수령인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 상세 페이지에 기재된 서비스 제공처 또는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단, 잘못된 번호로 전송된 이용권이 이미 사용되었다면 변경 및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1번가 [e쿠폰/상품권] [선물함] 구매/선물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아요.
인증 문자는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시간이 소요된 후에도 수신되지 않았다면 [모바일11번가 >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여행/티켓/e쿠폰 > e쿠폰 확인]에서 쿠폰 재전송을 요청해 주세요.
단, 아래 상황의 경우 인증번호/문자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구매자 본인 휴대폰 번호로 E쿠폰 상품을 구매할 경우
- 2021년 5월 13일 부터 구매자 본인 휴대폰 번호로 E쿠폰 상품 구매 시 쿠폰 관련 문자 메세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해당 경우 구매하신 e쿠폰은 [니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확인해 주세요.
2. 받는 사람의 휴대폰 설정 상 스팸 설정이 된 경우
- 받는 사람의 휴대폰 설정 상 특정 문구/전화번호로 인해 자동으로 스팸 처리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확인 이후에도 지속해서 수신되지 않을 경우 사용하시는 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3. 받는 사람 번호를 잘 못 입력한 경우
- 받는 사람의 번호를 잘 못 입력하신 경우 이용권이 사용되기 전까지는 고객센터(1599-0110/유료)를 통해 받는 사람의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잘못된 번호로 전송된 이용권이 이미 사용된 후에는 수신자 변경이 불가한 점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 주요 통신사 연락처 : [SKT] 1599-0011 [KT] (국번없이)100 [LG U+] 1544-0010
※ 사용이 완료된 상품은 SMS 재발송이 불가합니다.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유효기간이 지나서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유효기간 내 교환하지 않은 기프티콘은 100% 취소 가능합니다.
단,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만료 후 5년 이내 수신자에게 90%(발송비 및 제반 비용 제외)만 환불 될 수 있습니다.
상품별 환불 규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상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 에서 직접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반품신청 버튼이 노출되지 않는다면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결제금액보다 환불금액이 적습니다.
e쿠폰은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100% 환불 가능하지만,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수신자에게 90% 환불됩니다.
상품별 환불 규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환불 관련 상세 내용은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자주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