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배송] 실수로 구매확정을 눌렀어요. 교환/반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구매확정 이란,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고객님의 최종적인 구매 의사 표현입니다.
구매확정 후에는 판매자에게 상품 대금이 송금되어 거래가 종료되며,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판매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판매자 연락처 또는 상품 Q&A를 통해 교환/반품 가능 여부를 문의해 주세요.
※ 상품 반송 및 배송비 협의 후 최종 환불 진행만 남은 경우 판매자에게 환불 요청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군부대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군부대는 일반인 출입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군부대 근처에 위치한 우체국에 택배물이 모여지며 문서수발병이 해당 택배물을 일괄 수거합니다.
해당 군부대 또는 택배사의 사정으로 수거 늦어질 경우 배송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전 판매자에게 가능 여부 확인 후 구매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배송지를 변경했는데, 변경 전 주소로 배송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배송지를 변경 하였으나, 변경 전 주소로 발송되었을 경우 신속히 판매자에게 연락해 주세요.
만일, 판매자와 사전 협의 없이 배송 요청사항에 기재하였다면 배송지는 변경되지 않는 점 참고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상품이 다른데도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묶음배송은 같은 판매자가 묶음배송이 가능으로 설정한 상품끼리 가능합니다.
장바구니를 통해 주문하시는 경우 묶음배송 가능 상품들은 자동으로 묶음배송으로 설정됩니다.
묶음배송 가능 상품이라도 결제를 각각 진행하시는 경우 묶음배송되지 않습니다.
11번가 [배송] 상품이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취인의 부재 혹은 주소지 불명확 등의 사유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을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신속히 배송 업체에 연락하여 재배송을 요청해 주세요.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 되었다면, 판매자에게 재배송 가능 여부를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배송] 파손된 상품이 도착했어요.
상품이 파손되어 도착한 경우 다음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1. 포장 및 상품의 상태 촬영 및 보존
- 원활한 교환/반품 및 택배사 신고를 위해 파손 상태를 사진 촬영하고 가급적 수령 당시 상태로 보존해 주세요.
2. 판매자에게 파손 신고
-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파손 상태를 알려주고, 교환/반품을 요청해 주세요.
※ 포장 및 상품의 상태가 보존되지 않았을 경우 사고 처리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고객센터: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