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주문/결제 [아시아나 마일리지] 11번가에서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사용할 수 있나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몰에서 11번가 로고를 클릭하여 접속하시면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아시아나클럽 로고가 보여야 정상으로 접속 된 것이며,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입력하셔야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마일리지 적립몰을 통해 쇼핑 및 장바구니 담기, 결제 등을 진행해주셔야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마일리지 적립몰 방문 전 다른 사이트(쇼핑몰 직접 접속, 가격비교 사이트 등)를 닫고 이용해 주세요.
※ 모바일에서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합니다. PC를 이용해 주세요.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인해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주문/결제 - 삼성페이 리워즈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매주 월요일 기준으로, 해당 시점 이전에 구매확정이 완료된 건에 한정하여 화요일마다 적립됩니다.
단, 삼성페이로 본인 인증된 사용자가 본인 계정으로 11번가에 로그인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 및 이용 관련 문의는 삼성페이 고객센터(1588-7459/유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1번가 [배송] 상품미도착 접수가 무엇인가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가 배송완료로 확인되지만, 실제로 상품을 못 받으셨다면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상품미도착으로 접수해 주세요.
판매자가 접수 내용 확인 후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 주문 상세에서 답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접수 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1)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에서 [상품미도착] 버튼을 눌러 주세요.
2) [확인] 버튼을 눌러 주세요.
3) 상품 미도착 유형 선택 및 상세 사유를 입력 후 [신청] 버튼을 누르면 상품미도착 접수가 완료됩니다.
상품미도착 접수 후 처리 결과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 상품미도착 접수는 주문 상태가 배송중, 배송완료일 때 접수 가능합니다.
※ 판매자가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 안내톡, 메일로 안내됩니다.
※ 판매자 처리 후에도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상품미도착 접수 후 30일 이내 이의 제기 신청이 가능합니다.
※ 상품미도착 접수 후 자동 구매확정은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 상품미도착/이의 제기 신청 시점부터 +30일째
* 판매자 답변 처리 +8일째
* 재발송한 경우 배송완료 +8일째 (단, 배송완료일이 없는 경우 처리일로부터 +10일째)
11번가 [배송]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부피가 큰 상품은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
분리 발송되지 않고, 일부 상품이 누락되었다면,
상품미도착접수 또는 판매자 연락처, 상품 Q&A를 통해 재배송을 요청해 주세요.
※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상품미도착 접수가 가능합니다.
출처: 11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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