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OK캐쉬백] 비밀번호를 잊었습니다.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
주문 결제 단계에서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을 클릭하면 OK캐쉬백 비밀번호 입력창 우측 하단에서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본인인증 후 포인트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으며, 사업자회원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 발급받아 온라인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11번가와 OK캐쉬백의 명의자 동일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 상세한 내용은 OK캐쉬백 고객센터(1599-0512/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OK캐쉬백] 포인트 사용 시 비밀번호 입력 없이 설정하면 앞으로는 입력 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회원의 경우 '비밀번호 입력 없이 사용' 기능에 동의하였다면, OK캐쉬백을 사용할 때 비밀번호 입력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 안전 거래를 위해 동의 여부 관계 없이 포인트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1. 무통장 입금, 편의점 결제의 경우
2.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을 전액 사용할 경우
※ 11번가와 OK캐쉬백의 명의자 동일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 상세한 내용은 OK캐쉬백 고객센터(1599-0512/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e서울사랑상품권] 무엇인가요?
e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에서 발행하는 온라인 전용 모바일 지역 사랑 상품권입니다.
지역 구분 없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11번가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때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e서울사랑상품권은 모바일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SNS 미인증회원, 글로벌 해외 거주 셀러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 e서울사랑상품권 관련 문의는 서울페이+ 고객센터(1544-3737)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에서 e서울 사랑 상품권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11번가 [e서울사랑상품권] 11번가에서 어떻게 사용하나요?
e서울사랑상품권은 다양한 구매처에서 구매 후 모바일 11번가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모든 상품이 아닌 e서울 사랑 상품권 사용 가능한 일부 판매자의 상품에 한해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 검색 - 구매하기 - 주문/결제창 - 포인트]에서 [e서울사랑상품권] 체크 시 사용 가능하며, 보유하고 계신 e서울사랑상품권 보다 결제해야 할 금액이 더 큰 경우 남은 금액은 SK pay로 결제 가능합니다.
단,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한 번에 결제하실 경우 e서울사랑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상품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야 e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 대상 상품의 경우 [e서울사랑상품권] 마크를 확인해 주세요.
※ e서울사랑상품권은 모바일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SNS 미인증회원, 글로벌 해외 거주 셀러는 e서울사랑상품권 이용이 제한됩니다.
※ e서울사랑상품권 관련 문의는 서울페이+ 고객센터(1544-3737)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e서울 사랑 상품권 안내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e서울사랑상품권] 사용 후 주문을 취소하면 어떻게 하나요?
상품 주문 후 전체,부분 취소/반품이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및 반품완료 시 e서울사랑상품권으로 환불되며, 나의11번가 - 취소/반품 정보를 통해
e서울사랑상품권의 환불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e서울사랑상품권은 모바일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SNS 미인증회원, 글로벌 해외 거주 셀러는 e서울사랑상품권 이용이 제한됩니다.
※ e서울사랑상품권 관련 문의는 서울페이+ 고객센터(1544-3737)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에서 e서울 사랑 상품권 안내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많이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