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고객센터 - 문자로 발송된 상품명이 주문내역과 달라요.
주문 완료 후 발송된 문자는 주문된 상품명의 앞부분만 기재되므로 주문하신 상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정확한 상품명과 옵션사항은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알리미와 이메일의 경우 동일 주문 건에 대해 중복 수신이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비회원으로 주문한 경우 PC로만 주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PC 11번가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선택 후 주문 시 인증한 수단으로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 거래정보를 알림톡과 SMS로 전부 받을 수 있나요?
거래 정보는 안내톡 또는 SMS 중 한가지 수단으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내톡으로 수신을 원하실 경우 모바일 APP > 11톡(편지함 아이콘) > 설정(톱니바퀴 아이콘) > 알림설정 > 구매정보 11톡으로 받기 'ON' 으로 설정해 주세요. OFF로 설정하시는 경우 SMS로 안내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일로부터 최근 2개월간의 주문내역은 자동으로 노출되고, 이전 주문내역은 기간 설정 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 상품을 주문했는데, 주문내역이 사라졌어요.
모바일의 경우 "배송상품, 선물함, 여행/티켓/e쿠폰, T공식대리점"으로 탭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탭으로 이동하여 주문 내역을 조회해 주세요.
원하는 탭에서도 주문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면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주문일 포함하여 조회 기간이 설정되었나요?
* 주문자의 ID로 로그인 되어있나요?
* 주문 내역을 삭제하지는 않으셨나요?
11번가 고객센터 - 주문했는데 이중으로 결제됐어요.
주문한 상품이 이중으로 결제 되었을 경우, 결제 수단에 따라 다음 내용 확인 후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 무통장입금/실시간계좌이체 : 결제 일자, 결제 금액, 입금한 은행/계좌번호, 환불 받을 주문자의 계좌번호
* 카드결제 : 결제 일자, 결제 금액, 카드사, 카드 번호, 승인 번호
* 휴대폰소액결제/티머니 결제 : 결제 일자, 결제 금액, 휴대폰 번호
11번가 고객센터 - 최종 결제금액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 > 주문상세 클릭 시 할인 받은 금액 및 결제 수단 별 결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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