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주문/결제 [선물하기] 선물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선물함에서 받은 선물, 보낸 선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받은 선물함에서 선물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 경우 선물 받은 문자/카카오톡에서 배송지를 입력 > 선물함 가기 클릭 후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한 아이디의 선물함에서 받은 선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선물하기] 선물하기로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보낸 선물은 주문/배송 또는 보낸 선물함에서 취소/반품신청 가능합니다. 취소나 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 선물 받은 분에게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고, 상품의 사용 또는 배송 상태에 따라 취소/반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선물하기] 선물 받은 내역이 선물함에서 확인되지 않아요.
선물 받기의 경우 11번가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배송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단,11번가 선물함에서 조회 및 관리를 하려면 아래 방법을 통해 로그인 후 선물함 연동이 필요합니다.
1. 배송지 입력 전 로그인 후 배송지 입력하기
2. 배송지 입력 후 '선물함 가기' 클릭 및 로그인 진행
11번가 주문/결제 [선물하기] 상대방이 선물을 받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선물 받으시는 분이 선물을 거절하거나, 기한 내(5일) 수락하지 않는 경우 보낸 선물은 자동으로 취소되고 선물 보내신 분에게 자동 환불됩니다. 자동 취소되는 경우 선물 보내신 분에게 취소 상황이 문자 메시지로 안내됩니다.
※ 문자로 e쿠폰을 선물하는 경우 자동으로 수락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선물하기] 보낸 선물/받은 선물 내역을 삭제하고 싶어요.
선물 내역 삭제는 나의11번가 > 선물함 주문내역 우측 상단 'X' 클릭 시 삭제 가능합니다.
선물 내역 삭제는 거래가 종료된 "취소완료, 반품완료, 구매확정"인 경우 가능하며, 삭제된 내역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선물하기] 선물 받는 배송지를 선물 보낸 사람이 알 수 있나요?
선물 받는 사람이 입력한 배송지는 선물 보낸 사람이 알 수 없습니다.
단, 배송 현황 및 운송장 번호는 선물 보내시는 분도 함께 조회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주문/결제 [선물하기] 선물을 받았는데, 해외 배송 상품 추가 정보는 무엇인가요?
받으신 선물이 해외에서 배송되는 상품인 경우, 통관 진행을 위해 선물 받는 사람(수령인) 의 개인 통관고유번호를 추가로 입력해야합니다. 기존 11번가에서 사용하던 개인통관고유번호가 있다면 로그인 시 자동으로 기입됩니다.
만일, 개인통관고유번호가 없을 경우, 선물 배송지 입력 단계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자주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