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고객센터 - 원하는 결제 수단이 선택되지 않아요.
특정 결제 수단에 적용되는 할인 또는 쿠폰이 선택되어 있다면,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이 어렵습니다. 원하는 결제 수단에 맞는 할인 또는 쿠폰으로 변경 후 결제를 시도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 이미 결제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고, 입금대기중 상태일 때 PC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주문상세보기에서 신용카드로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외 경우는 결제 수단 변경이 제한됩니다.
결제 수단 변경이 필요한 경우 주문 상태 값에 따라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취소 후 다시 구매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 주문한 상품의 옵션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미 주문하신 상품의 옵션은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세요.
※ 주문 상태가 '입금대기중' 또는 '결제완료'인 경우 즉시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 주문 상태가 '배송준비중'인 경우 판매자에게 주문 취소 가능 여부를 문의해 주세요.
※ 주문 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상품이 이미 발송된 상태입니다. 상품 수령 후 반품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 현금으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결제 수단을 SK pay 은행 계좌, 무통장입금, 편의점 결제 중 한 가지로 이용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 찜한 상품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상품 페이지에서 찜한 상품은 나의11번가 > 찜한 상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찜한 상품 보기에서는 장바구니로 이동 또는 삭제도 가능합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 구매한 상품을 선물 포장해서 받을 수 있나요?
상품명이나 상품 페이지에 선물 포장이 가능한 것으로 기재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선물 포장 가능 여부를 꼭 확인 후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 상품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상세페이지의 '상품정보'에서 상품번호 확인이 가능하며, 11번가 검색 창에서 원하는 상품을 상품번호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자주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