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회원] 개명했는데 회원정보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
법원의 개명 절차에 의해 이름이 변경되었다면, 실명 기관에 변경된 정보 등록 완료 후 11번가에서 이름 변경이 가능합니다.이름 변경은 PC >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에서 가능합니다.
※ 휴대폰 인증에 실패하는 경우 휴대폰 명의자의 이름이 개명된 이름으로 변경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모바일 APP에서는 이름 변경이 제한됩니다. PC 또는 PC버전에서 이용해 주세요.
※ 실명인증 수단이 없어 본인인증이 어려운 경우 이메일 상담으로 문의해 주세요.
※ T 아이디의 회원명 변경 방법은 SKT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SKT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 080-011-6000(무료)
* 1599-0011(유료)
11번가 [회원] 회원 가입 시 실명인증이 안돼요.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아니거나, 이름에 류/렬/률 등이 포함된 경우 실명 인증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유/열/율 등으로 입력 후 시도해 주세요.
만일, 지속해서 실명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신용정보기관으로 문의해 주세요.
- NICE신용평가정보 1588-2486
- 서울신용평가정보 1577-1006
11번가 [회원] 사업자 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디서 수정할 수 있나요?
연락처, 이메일 등의 회원정보는 PC >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변경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호명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가능하고, 사업자 번호가 변경된 경우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 사업자 회원의 경우 모바일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제한됩니다. PC 11번가를 이용해 주세요.
11번가 [회원]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1번가 아이디의 비밀번호 변경은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변경 > 비밀번호 변경하기에서 가능합니다
T 아이디 및 소셜(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 페이코) 아이디의 비밀번호는 각 사이트를 통해 변경해주세요.
11번가 [회원] 상품을 클릭했는데, 성인본인인증을 하라고 나와요.
11번가는 청소년 보호법(2012년 9월16일 시행)에 의거하여, 성인 상품을 열람/주문하기 전 성인 본인인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성인 인증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으로 가능합니다.
11번가 [회원] 휴대폰 인증을 요청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아요.
휴대폰 인증 번호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1. 연락처가 정확히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휴대폰 인증은 1일 5회만 가능합니다. 5회 이상 시도하신 경우 내일 다시 시도해 주세요.
3. 11번가 고객센터 연락처(1599-0110)가 차단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4.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쿠키를 삭제해 주세요. 삭제 방법은 아래 경로를 참고해 주세요.
* IE(인터넷 익스플로러) : IE 실행 > 상단 메뉴 중 '도구' 선택 > 인터넷옵션 > 검색기록항목에 '삭제' 클릭 > 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 선택 후 '삭제' 버튼 클릭
* Chrome (크롬) : Chrome 실행 > 오른쪽 상단 '...'메뉴 클릭 > 도구더보기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선택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 Edge (엣지) : Edge 실행 > 오른쪽 상단 '...' 메뉴 클릭 > 검색기록 > 검색데이터지우기 > 시간 범위선택 '모든시간'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 '지금지우기' 버튼 클릭
모두 시도했음에도 인증 번호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자주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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