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11번가 [고객센터] 우주패스 정기결제가 안되었어요. 다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11번가 [우주패스] 우주패스 정기결제가 안되었어요. 다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정기결제가 실패한 경우 T월드 my구독 화면 또는 수동 결제 안내 문자를 통해서 결제 가능합니다.
    다음날까지 정기결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우주패스는 자동 해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T우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T우주 고객센터
    SK텔레콤 : 국번 없이 1505 (무료)
    그 외 통신사 : 1800-0515 (유료)
    운영시간 : 평일 (월~금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11번가 [우주패스] 우주패스 Slim 11번가 VIP가 무엇인가요?
    23년 07월 01일 11번가 등급제 종료로 기존 VIP 고객님들 중 우주패스 미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2023년 6월 구매 등급이 VIP였던 고객님만 우주패스 Slim 11번가 VIP에 가입이 가능하며
    우주패스 Slim 11번가 VIP는 2023년 06월 30일 (금) 09:00시 ~ 2023년 07월 31일 (월) 기간 동안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11번가를 사랑해 주신 기존 Family 고객님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Family 등급 고객님은 2023년 8월 1일 (화) ~ 2023년 08월 20일 (일) 기간 동안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2013년부터 2022년까지 11번가의 상품을 매년 1회 이상 구매(구매확정)해 주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 입니다.)

    ※ 6월 구매등급 VIP 고객님께서 7월에 우주패스 Slim VIP에 가입하지 못한 경우 8월 프로모션에는 참여가 불가합니다.
    ※ 우주패스 Slim 11번가 VIP는 가입 후 1년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시 : 2023.07.01 가입 시 2024. 06.30까지 사용 가능)
    ※ 우주패스 Slim 11번가 VIP는 기존 우주패스 슬림과 동일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가입 혜택 포인트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11번가 [회원] 11번가에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11번가는 내/외국인 구분 없이 T 아이디/카카오/네이버/페이스북/애플/페이코 계정으로 간편하게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은 여기에서 가능합니다.

    ※ 일부 상품 구매, 혜택 및 이벤트 참여 등은 최초 1회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11번가 [회원] 사업자도 아이핀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아이핀은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본인임을 확인 받을 수 있는 사이버 신원 확인번호로
    사업자 번호로 가입 시에는 아이핀으로 인증 후 가입이 제한됩니다.
    사업자 회원의 경우 사업자 번호 인증 후 가입 가능합니다.





    11번가 [회원] 가입 도중 사업자 번호 인증에 실패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업자 등록번호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사업자 등록번호 직접 등록 :
    * FAX 접수 : 02-3771-1945 로 사업자등록증 1부 발송 (연락처 기재)
    * 관련 문의 : NICE 평가정보(주) 고객센터 02-3771-1011(유료)로 문의 바랍니다.








    11번가 [회원] 11번가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11번가 회원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1. SK pay 포인트
    - SK pay 포인트 적립 대상 상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 등으로 적립되며, SK pay로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T멤버십
    - T멤버십 사용 아이콘이 붙어 있는 상품 구매 시, 선택한 T멤버십 유형에 따라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합니다.

    3. 다양한 결제수단
    - SK pay, PAYCO, 신용/체크카드, 무통장입금, 편의점결제, 휴대폰소액결제, 모바일티머니 , OK 캐쉬백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고객 신뢰 제도
    - 최저가 110% 보상제, 위조품 110% 보상제 등의 고객 신뢰 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5. 알림 서비스
    - 11톡/이메일 수신 동의 시 거래 정보 및 쇼핑 이벤트 등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 본인 인증을 통해 본인 확인된 계정으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자주하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