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올레 KT [SHOP] 개통을 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개통 취소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Olleh KT [SHOP] 개통을 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개통 취소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우선, 단순변심에 의한 개통 취소는 불가하며 개통 이후 14일 이내 기기불량일 경우에만 개통 취소가 가능합니다.
    개통 취소를 위해서는 제조사에서 발급하는 제품 불량 판정서가 필요하며, 14일 이내에 해당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제품 불량 판정서를 받으신 후에 KT Shop 고객센터(1588-8001) 혹은 해당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애플 제품은 애플의 처리 기준에 따라 애플 A/S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Olleh KT [SHOP] 교환/반품 요청을 했는데 다시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Shop 고객센터(1588-8001) 혹은 해당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Olleh KT [SHOP] 제품이 불량인 경우 교환 혹은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불가하며 기기불량일 경우, 개통 이후 14일 이내에만 교환 혹은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을 위해서는 각 제조사에서 발급하는 제품 불량 판정서가 필요하며, 14일 이내에 해당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제품 불량 판정서를 받으신 후 KT Shop 고객센터(1588-8001) 혹은 해당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애플 제품은 애플의 처리 기준에 따라 애플 A/S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Olleh KT [SHOP] 어떤 경우에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개통 이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통화품질불량 혹은 핸드폰 단말기 불량이라 하더라도 개통 후 14일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Olleh KT [SHOP] 교환/반품할 때 어디로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대리점마다 반품 주소가 다르므로, 구매하신 대리점에 문의해 주십시오.





    핸드폰 > 배송/개통
    Olleh KT [SHOP] 오늘 주문하면 보통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택배는 주문 완료 후 보통 1~2일(주말 제외), 당일배송은 오후 4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배송방법은 주문 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Olleh KT [SHOP]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실제 상품은 오지 않았어요

    우선, 송장번호 확인 후 해당 택배사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사에서도 확인이 안될 경우 KT Shop 고객센터(1588-800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Olleh KT [SHOP] 송장번호는 있는데 배송상태 조회가 안되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택배사의 전산 미등록으로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통 상품 발송 후 최대 1~2일 이후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이후에 다시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츨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