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KT [SHOP] 사전예약 시 용량 혹은 색상을 잘못 선택했습니다. 변경이 가능한가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SHOP] 사전예약 시 용량 혹은 색상을 잘못 선택했습니다. 변경이 가능한가요?
    핸드폰 > 사전예약

    간편접수 시 작성한 사항(모델명/색상/용량, 성명, 연락처)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만약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다시 접수하셔야 하며, 이런 경우 이전에 부여 받은 접수번호는 사라지고, 새로운 접수번호가 부여됩니다. 접수번호순으로 수령 및 개통이 진행되기 때문에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올레 KT [SHOP] 예약자 명의와 다른 명의로 개통이 가능한가요?

    예약 가입한 명의자와 동일한 명의로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올레 KT [SHOP] 사전예약 단말 방문수령 할 매장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전예약 사이트 내 “예약가입 조회”에서 수령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사전예약 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올레 KT [SHOP] 미성년자는 사전예약 어떻게 신청하나요?

    미성년자 명의로 사전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청서 작성 후 법정대리인의 본인인증 및 법정대리인과 미성년자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가족관계확인서(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를 제출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올레 KT [SHOP] 외국인도 사전예약이 가능한가요?

    사전예약 사이트 및 전국 KT 매장, KT 플라자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외국인은 KT Global Store에서 좀더 편리하게 하실 수 있고, 이때 외국인 등록증, 본인 명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 외국인 개통 시 필요 서류 : 외국인 등록증,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잔여 체류기간 확인 가능한 서류
    ※ 외국인등록증이 없는 주한미군은 부대 내 주한미군 전용 대리점으로 이용 바랍니다.
     
    Global Store 위치를 찾는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KT Shop 글로벌사이트 접속(https://globalshop.kt.com/global/globalMain.do
    ② Store 메뉴에서 글로벌 스토어 위치 검색





    핸드폰 > 사전예약
    올레 KT [SHOP] 사전예약접수 취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사전예약 사이트 내 '예약가입 조회'에서 예약가입 취소하기를 하실 수 있고, KT 매장을 방문하여 사전예약을 신청을 하신 고객은 매장 방문 및 전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택배수령 시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단말기 배송 및 개통이 진행 중일 경우에는 바로 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신청하신 대리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올레 KT [SHOP] 사전예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사전예약하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① 사전예약 사이트 (http://shop.kt.com에서 신청 (PC 또는 모바일 접속 가능)
    ② 전국 KT 매장 및 KT 플라자에 방문하여 예약 신청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