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KT [SHOP] 주문한 상품을 받았는데 개통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SHOP] 주문한 상품을 받았는데 개통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개통 후 배송으로 진행되며, 개통 전 SMS발송으로 개통안내드립니다.
    수령 후 유심을 끼우시고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P] 데이터쉐어링에 가입하려면 가입비가 별도로 필요한가요?

    별도 가입비는 없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P] 데이터쉐어링은 최대 몇 대까지 가능한가요?

    메인이 되는 핸드폰 1대당 서브 태블릿 최대 9회선까지 데이터쉐어링이 가능합니다. LTE 태블릿은 2회선까지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나, 3회선부터는 각 서브 태블릿 당 월 8,250원이 별도 청구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P] 외국인도 가입 신청을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원하는 핸드폰을 선택하고 본인 인증 페이지에서 "외국인"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단, 체류자격 및 잔여 체류기간에 따라 가입신청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P] 유심을 반드시 구매해야 하나요?

    신규 가입 시 필수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기기변경의 경우 새로 구매하는 상품에 적합한 USIM(유심)을 가지고 계실 경우 사용이 가능하나, 초기화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유심을 활용한 금융 이력이 있을 경우는 초기화 불가)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P] 신청서 작성을 했는데 색상이나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한 이후에는 모델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주문하신 내역을 취소하신 후 신청서를 다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P] 태블릿도 기기변경이나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제품 주문 시 기기변경, 신규가입, 번호이동 중 원하시는 가입유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P] 태블릿 가입 시에도 요금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나요?

    네, 태블릿도 핸드폰과 동일하게 공시지원금(단말할인) 혹은 요금할인을 선택하여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금할인을 선택하시면 월정액의 25%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