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SHOP] [갤럭시 워치] 갤럭시 워치에서 지니뮤직 단독 사용이 가능한가요?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워치 개통/연동
지니뮤직은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페어링된 상태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폰/패드 가입고객 대상으로 워치에서 단독 사용이 불가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워치 개통/연동
올레 KT [SHOP] [갤럭시 워치] KT에서 갤럭시 워치 개통 후 로밍 이용 중 해외 통신사 가입해서 eSIM 프로파일 다운로드 시 로밍 중인 KT eSIM 프로파일을 삭제하지 않고 해외 통신사 eSIM 프로파일을 선택적으로 이용 가능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이 기능이 eSIM의 편리한 주요 기능입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에그 주문/배송/개통
올레 KT [SHOP] 배송받은 에그 기기가 불량으로 사용이 안됩니다. 교환,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우선,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불가하며 주문 후 배송된 기기가 불량일 경우, 개통 이후 14일 이내에만 교환 혹은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을 위해서는 각 제조사에서 발급하는 제품 불량 판정서가 필요하며, 14일 이내에 해당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제품 불량 판정서를 받으신 후 KT Shop 고객센터(080-515-9000)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에그 주문/배송/개통
올레 KT [SHOP] 타 통신사를 쓰고 있는데 KT 에그로 가입해도 쓸 수 있나요?
네, KT 에그 상품은 핸드폰 통신사와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KT 핸드폰을 쓰고 계시면 에그 요금할인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에그 주문/배송/개통
올레 KT [SHOP] 미성년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네, 미성년자도 가입 가능하며, 최초(처음) 신청하시는경우 가족관계증명서를 개통 대리점 혹은 KT고객센터로 FAX발송하셔서 최초 등록절차가 필요합니다. FAX번호 및 서류접수 문의는 마이샵 주문내역 및 문자로 안내된 배송대리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에그 주문/배송/개통
올레 KT [SHOP] 에그는 전국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가요?
가지고 계신 에그의 통신망 세대에 따라 LTE 혹은 5G가 지원되는 곳은 어디든 사용 가능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에그 주문/배송/개통
올레 KT [SHOP] 에그가 뭔가요? 에그 장점은 무엇인가요?
에그란, 무선 데이터를 WiFi로 바꾸어주는 장비로 이동 중에도 WiF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디서나 편리하게 나만의 WiFi존을 즐길 수 있어 데이터 사용이 많은 고객들에게 요금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올레 KT [SHOP] 태블릿 A/S는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제조사 A/S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제조사 A/S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