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olleh KT - 인터넷 연결 오류창이 떠요(NET-001)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 인터넷 연결 오류창이 떠요(NET-001) 
    tv > 장애대처

    앞단장비 전원 OFF 또는 셋톱박스와 앞단장비 구간 랜선 연결상태 불량으로 인한 네트워크 신호 불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의 앞단장비(모뎀, KT공유기 등) 전원상태 확인해 주세요
     
    ① 셋톱박스와 앞단 장비 구간 LAN선 재연결
       - 셋톱박스뒷면 KT회선(or WAN) 단자와 앞단장비의 LAN단자를 각각 재연결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② 인터넷과 연결된 모든 장비 재부팅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 될 경우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닷컴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리모컨을 눌러도 지니 TV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셋톱박스 전원이 꺼져있거나,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상단의 셋톱 전원버튼을 눌러서 셋톱박스 사용 상태인지 확인 해 주세요
        - 셋톱박스 전원을 손으로 눌러 켜지는 경우 리모컨 건전지 상태를 확인 해 주세요
    ② 리모컨 외부입력을 여러 번 눌러 화면 설정을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③ ①,② 진행 후 동일 현상이라면 셋톱박스 뒷면의 전원스위치를 껐다가 켜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아요

    블루투스 동시 연결은 3대까지 지원 가능하며 일부 기기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등록된 장치를 삭제 후 다시 연결 해 주세요.
    블루투스 장치 연결 기능은 지니 TV 셋톱박스 UHD, 지니 TV 셋톱박스에서만 제공합니다.
     
    ☞ 경로 : 설정>시스템설정>블루투스 장치연결






    tv > 이용안내
    올레 KT [tv] 유튜브 시청은 가능한가요?

    네, WEB단말만 지원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 기본료만 내면 모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나요?

    기본적인 실시간 채널과 무료 VOD(영상 콘텐츠)는 이용 가능합니다.
    단, VOD(영상 콘텐츠) 시청시 최신영화등 일부 컨텐츠는 유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료인 경우는 시청 전에 결제 메시지가 뜨기 때문에 고객님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USB에 있는 파일이 셋톱박스에서 인식되지 않아요

    셋톱박스와 USB 메모리 간 호환성 문제 또는 외장메모리의 전원부족 문제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 참고 후, 다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① 호환성을 확인해주세요
     - 셋톱박스에서 지원 가능한 USB 메모리의 파일 시스템을 확인
     - 현재 셋톱박스에서 지원하고 있는 파일 시스템은 FAT, FAT32, NTFS 이니 해당 파일 시스템이 아닌경우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ex.ex-FAT 형식 미지원)
    ② USB외장 메모리의 필요 전원 확인 해주세요
     - 대용량 외장하드의 경우 별도의 외부전원을 확인


    출처:  KT    자주묻는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