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LG 전자 [사이트 이용] 베스트샵 온라인몰에서 물건을 구매했었는데 지금은 찾을 수가 없어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주문/배송/취소] 배송일정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배송 예정일 2~3일 전에 고객님께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일부 제품 및 택배 배송건은 제외)
    알림톡 수신 이전에 일정 확인을 희망하시면, 자세한 배송 일정은 고객센터 ☎ 1544-6351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개별 사이트 하나씩 가입은 안되나요?
    LG전자 회원은 회원 통합을 위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하나의 개별 사이트만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만, 통합으로 가입한 후 회원 탈퇴에서 원하지 않는 서비스의 개별 탈퇴가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명의는 어떻게 변경하는지 궁금해요.
    2014년 8월 7일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으로 고객센터(☎ 1577-4090)를 통해 명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명의 변경은 계약자가 신청해야 하며 별도 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엘지 전자 [사이트 이용] LGE.COM과 오프라인 베스트샵은 동일한가요?
    LGE.COM은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서비스로 운영되나, 일부 서비스에서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베스트샵은 LG전자에서 운영하는 오프라인 전문 매장으로서 원칙적으로 제품, 가격, 배송 등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만, 멤버십, 포인트 등의 일부 서비스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1: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544-635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전자 [주문/배송/취소]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제품은 [마이페이지 > 쇼핑 관리 > 주문/배송 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법인 명의 휴대폰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통신사를 통해 법인 명의로 등록한 휴대폰 번호가 있을 경우 법인 명의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추후 개인 명의 휴대폰 번호로 정보 변경을 원할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개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로 가입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법인 명의 휴대폰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렌탈/케어십] 렌탈 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렌탈 제품의 계약기간 및 의무사용기간은 최초 계약시 선택하는 계약 조건에 따라 달라지며, 현재 사용중인 제품의 계약기간 및 의무사용기간은
    계약서 또는 홈페이지 內 마이페이지()> 렌탈/케어 > 계약현황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의무사용기간 이내 고객님 사정으로 해지 시에는 제품 회수 및 해약금이 부과되며, 총 계약기간 내 해지 시에도 제품이 회수되며 회수비가 부과됩니다.
    ※ 해약금: 위약금+회수비+사은품비용+미납/연체비용 등




    출처  LG 전자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