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상.지혜

LG전자 - [주문/배송/취소] 배송희망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by 타라곤 2022. 12. 21.
 

엘지 전자 - [주문/배송/취소] 배송희망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주문/결제 화면에서 원하시는 배송 희망일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 희망일은 배송 시 참고 사항이며, 실제 배송 되는 날짜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 [회원/멤버십] 외국인이나 법인도 회원에 가입할 수 있나요?
LGE.COM 회원은 본인확인정보를 기준으로 관리/운영됩니다.
외국인의 경우는 신용평가기관에 등록된 외국인이 휴대폰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법인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로는 가입이 불가하니 유의하세요.




엘지 전자 - [렌탈/케어십] 계약자와 실사용자가 다른 경우 어떻게 변경할 수 있는지 궁금해요.
렌탈 계약은 계약자 본인 명의로 신청하고, 주소는 실제 사용하는 주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실사용자 주소로 제품 설치 후 익일부터 홈페이지 內 마이페이지()> 렌탈/케어 > 계약현황 메뉴에서 실사용자(인수자)의 성함, 연락처, 주소는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렌탈/케어십 고객센터(☎ 1577-4090)로 연락하여 실사용자(인수자)의 정보 변경이 가능하며, 케어 매니저도 변경된 실사용자에게 연락드려 유지관리 서비스에 대한 방문 일정을 안내합니다.

■ 확인사항
인수 정보만 변경되는 부분이며 계약기간 내 제품의 모든 책임과 의무는 계약자에게 있으므로 계약자 성함을 변경해야 할 경우에는 명의변경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엘지 전자 - [사이트 이용] 고객지원 제품 선택을 어떻게 하나요?
새롭게 변경된 제품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보아요





엘지 전자 - [주문/배송/취소] 카드나 현금 결제는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LGE.COM에서의 카드 및 현금결제(가상계좌입금)는 1,000원부터 가능합니다.





엘지 전자 - [사이트 이용] 상품 문의는 어디에서 하나요?
제품 스펙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상담챗과 고객지원 이메일 문의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챗:
고객지원 이메일 문의:




엘지 전자 - [사이트 이용] 상품 문의는 어디에서 하나요?
[이벤트/혜택] 이벤트 신청할 때, 정보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수정하나요?
이벤트와 관련된 문의는 이벤트 상세 페이지에 안내 되어 있는 이벤트 운영처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활동 내역 > 참여 이벤트]에서 참여하신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 [주문/배송/취소] 주소 검색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신규 주소지인 경우 우편번호 검색이 안될 수 있으니 가장 유사한 주소지로 선택한 후 상세 주소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LG전자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