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상.지혜

LG전자 -  [사이트 이용] LG전자 소모품을 온라인으로 어떻게 구입하나요?

by 타라곤 2022. 12. 19.
 

엘지 전자 - [사이트 이용] LG전자 소모품을 온라인으로 어떻게 구입하나요?
LG전자 대표사이트의 제품/소모품 > 케어용품/소모품 메뉴에서 손쉽게 소모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및 LG전자 회원가입 시 회원할인의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 [사이트 이용] 제품에 부착하는 시각장애인용 점자스티커는 어떻게 수령할 수 있나요?
LG전자 서비스센터 (1544-7777) 또는 전국 장애인 소비자 연합 (02-6952-2580)에 연락해 신청하시면 가전 제품에 부착해 사용하는 공용 점자 스티커 패키지(스티커/부착가이드)를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12월 말부터는 전국 베스트샵에서 LG 가전을 구매하시거나 사용하시는 고객이 요청하면 현장에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엘지 전자 - [이벤트/혜택] 캐시백, 모바일 상품권, 사은품은 주문자와 수령자 중 누구에게 지급 되나요?
캐시백은 카드 결제 계좌로 입금되고, 모바일 상품권은 주문자 휴대폰으로 발송해 드리며, 사은품은 수령자 정보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각 행사 이벤트 페이지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전자 - [주문/배송/취소] 택배 배송제품의 송장번호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제품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LG전자 물류센터에서 출고 처리가 완료된 제품에 한해서만 배송제품의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 [회원/멤버십] 베스트샵 온라인몰에서 회원 가입을 했는데, LGE.COM에서 회원 가입을 다시 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베스트샵 온라인몰에서 사용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그대로 LGE.COM(엘지이닷컴)에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 [렌탈/케어십] 렌탈 월 요금 외 발생 비용이 있나요?
고객님의 렌탈 계약기간 중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요금 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설치 시: 기본 설치비는 면제이나, 특수 타공이 필요한 제품의 경우에는 추가 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제품군: 정수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에어컨)

2. 이전 설치 시: 이전 설치 필요 시 철거비, 운송비, 재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제품마다 이전 설치 가능 여부 및 비용이 상이하므로 이전 설치 접수 시 콜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 계약 해지 시
- 의무사용기간 이내 해지 시: 위약금 + 회수비
- 계약기간 이내 해지 시: 회수비

- 위약금: 의무사용기간 내 고객 요청에 의한 임의 해지 시,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 위약금 산정 시, 월요금은 할인되기 전의 기본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1년 내 :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30%
1년 경과 후 2년 경과 이전 :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20%
2년 경과 후 의무사용기간 이전 :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10%

- 회수비 : 의무사용기간 경과 여부와 무관하게 총 계약기간 내 고객 요청에 의한 임의해지 시 회수비(인건비+운송비)가 부과됩니다.
※ 제품별 회수비 : 정수기/맥주제조기 50,000원, 공기청정기 35,000원, 스타일러 65,000원, 전기레인지 39,000원, 건조기 56,000원, 안마의자 144,000원, 식기세척기 39,000원,
얼음정수기냉장고 98,500원, 식물재배기 62,000원, 에어컨 100,000원, 노트북 35,000원, 세탁기 68,000원
※ 상기금액은 21년 11월 5일 계약부터의 회수비 금액, 이전 계약건의 회수비는 계약서에 명기 된 금액을 따름

- 소모성 부품비용: 소모성 부품비용은 설치 받으신 제품의 소모성 부품(ex.필터)금액의 합입니다.

※ 홈쇼핑, 온라인 구매 고객의 경우 14일 이내 청약 철회 시 소모성 부품 비용이 부과됩니다.
- 21년 11월 5일 이전 계약건의 경우, 14일 이내 철회 요구시 소모성 부품 비용 외 회수비도 부과 됨

※ 계약 후 고객의 임의 해지 시 위약금, 회수비 외 사은품 비용 및 미납/연체비용 등이 추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1: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544-6351)로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설치 비용에 대한 문의는 판매처 혹은 담당 설치 기사에게 문의하세요)



출처:  LG전자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