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NUGU CHIPS - [NUGU CHIPS] 스피커와 같은 NUGU 디바이스와 NUGU CHIPS 앱을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T  NUGU CHIPS - [NUGU CHIPS] 스피커와 같은 NUGU 디바이스와 NUGU CHIPS 앱을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NUGU 스피커나 TMAP, Btv 등에서 이미 NUGU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같은 T아이디로 로그인하여 NUGU CHIPS 앱도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NUGU 디바이스에서 즐겨 찾기 설정한 라디오 채널, 최근 들은 팟캐스트 등을 NUGU CHIPS에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어요.

    디바이스 별 상세한 서비스 설정이 필요하다면, NUGU 앱을 다운로드하여 확인해 주세요. 




    SKT  NUGU CHIPS - [NUGU CHIPS] NUGU CHIPS 앱에서 탈퇴했는데 NUGU 앱이 초기화 되었어요.
     NUGU 앱과 NUGU CHIPS 앱은 같은 회원 체계를 갖고 있으며, 사용자는 두 앱 중 어떤 앱에서 가입하든 NUGU 서비스 회원이 됩니다.

    또한 NUGU 서비스는 사용자가 NUGU 회원을 탈퇴할 경우 등록된 NUGU 디바이스 및 개별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한 정보 등 모든 데이터를 초기화 합니다.

    이에 따라 사용자가 NUGU 앱과 NUGU CHIPS 앱 중 하나에서 NUGU 서비스 탈퇴를 진행하면 다른 앱도 자동 초기화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 설정 > 앱 설정 > 이용약관 ] 을 참고해주세요. 





    SKT  NUGU CHIPS - [NUGU CHIPS] NUGU CHIPS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NUGU 서비스 탈퇴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설정 > 앱 설정 > 이용 약관 > 서비스 이용약관에서 "서비스 탈퇴" 버튼 클릭 ]
    - NUGU CHIPS 앱을 제거해도 NUGU 회원 계정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 NUGU 회원을 탈퇴할 경우, 등록된 NUGU 디바이스 및 개별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한 정보 등 모든 데이터가 초기화 됩니다.
    - NUGU 회원을 탈퇴한 뒤 다시 NUGU 앱을 설치하더라도 이전 데이터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SKT  NUGU CHIPS - [무선충전스탠드] 다른 사람의 NUGU CHIPS 무선 충전 스탠드에서도 내 NUGU CHIPS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NUGU CHIPS 무선 충전 스탠드는 무선 충전 시 NUGU CHIPS 앱이 자동으로 실행되도록 도와줍니다.
    내 스마트폰이 이미 하나의 NUGU CHIPS 무선 충전 스탠드와 연결되어 있다면, 다른 NUGU CHIPS 무선 충전 스탠드에 스마트폰을 거치해도 NUGU CHIPS 앱이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아요.

    만약, 이미 연결된 NUGU CHIPS 무선 충전 스탠드를 삭제하고 새로운 무선 충전 스탠드를 연결하고 싶다면 아래와 같이 애플리케이션 및 등록된 디바이스 삭제 후 새로운 NUGU CHIPS 무선 충전 스탠드에 스마트폰을 거치하여 새로 연결을 시작해 주세요!

    1) 단말의 설정 > 애플리케이션 > 검색 > 'Samsung Galaxy Friends' 선택 > 우측 상단 더보기 아이콘 클릭 > '업데이트 삭제' 진행
    2) 단말의 설정 > 애플리케이션 > 검색 > 'Samsung Galaxy Friends Installer' 선택 > '삭제' 진행
    3) 단말의 설정 > 연결 > 블루투스 선택 > 등록된 디바이스에서 'NUGU CHIPS' 삭제

    * 스마트폰은 하나의 무선 충전 스탠드만 연결이 가능하지만, 무선 충전 스탠드는 여러 대의 단말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 위 내용은 NUGU CHIPS 무선 충전 스탠드에만 해당됩니다
    * 스마트폰 충전 기능은 특정 무선 충전 스탠드와의 연결 여부에 관계 없이 가능합니다 




    SKT  NUGU CHIPS - [무선충전스탠드] 무선 충전 중에 자꾸 '무선 충전이 중지되었습니다'라고 떠요.

    NUGU CHIPS 무선 충전 스탠드에 스마트폰을 올려놓았는데 '무선 충전이 중지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이면, 아래 내용을 확인 해 주세요.

    1. NUGU CHIPS 무선 충전 스탠드와 연결한 충전 케이블을 확인 해 주세요. 삼성 정품을 사용하지 않거나, 케이블이 불량인 경우에 무선 충전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너무 두꺼운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 해 주세요. 지나치게 두꺼운 케이스는 스마트폰과 무선 충전 스탠드의 연결을 어렵게 합니다.
    3. 케이스 뒷면이 무선 충전 스탠드에 밀착되어있는지 확인 해 주세요. 스마트폰 뒷면에 굴곡이 있거나 악세사리가 달려있는 경우, 무선 충전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