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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UGU call - [전화 발신] '{우리집}은 삭제된 디바이스에요.'라는 안내가 나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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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T NUGU call - [전화 발신] '{우리집}은 삭제된 디바이스에요.'라는 안내가 나와요.
    통화 상대로 지정한 내 NUGU 디바이스가 연결 해지된 경우 제공되는 문구입니다. 내 디바이스의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SKT NUGU call - [전화 발신] '지금은 NUGU끼리 통화 연결이 되지 않아 일반 통화로 연결합니다.'라는 안내가 나와요.

    상대방이 'NUGU끼리 통화'는 불가능한 상태이지만 '일반통화' 연결이 가능할 때 제공되는 문구입니다.

    "지금은 NUGU끼리 통화 연결이 되지 않아 일반 통화로 연결합니다." 안내 후 '일반통화' 발신을 시작합니다.  





    SKT NUGU call - [전화 발신] '지금은 전화를 걸 수 없어요. 상대방이 NUGU끼리 통화를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라는 안내가 나와요.

    NUGU 앱 삭제, 로그아웃, 디바이스 전원 OFF 등 상대방이 'NUGU끼리 통화' 수신이 불가능한 상태일 경우에 제공되는 안내 문구입니다.  





    SKT NUGU call - [전화 발신] '지금은 전화를 걸 수 없어요. 잠시 후 다시 걸어주세요.'라는 안내가 나와요.

    "지금은 전화를 걸 수 없어요. 잠시 후 다시 걸어주세요." 안내가 나가는 케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상대방이 전화 수신을 거절한 경우
    2) 상대방이 60초가 경과하도록 전화를 받지 않은 경우
    3) 기타 오류가 발생해 정상적으로 전화 발신이 되지 않은 경우 






    SKT NUGU call - [전화 발신] '내 NUGU 디바이스가 통화 중이에요. 잠시 후 다시 걸어주세요.'라는 안내가 나와요.

    내 T-ID 계정에 등록된 다른 NUGU 앱 또는 NUGU 디바이스에서 통화 중인 경우, 다른 기기의 전화 발신이 제한됩니다.

    통화 중인 디바이스에서 먼저 통화를 종료한 후 이용해 주세요. 





    SKT NUGU call - [전화 발신] '발신할 수 없는 연락처에요.'라는 안내가 나와요.

    "발신할 수 없는 연락처에요." 안내가 나가는 케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말하고 있는 NUGU 디바이스의 이름으로 전화를 요청하였을 때 
    예시) 이름이 '우리집'인 NUGU 디바이스에게 "우리집으로 전화해줘"라고 전화를 요청했을 때 

    2) 긴급전화번호 등 발신할 수 없는 전화번호에 전화를 요청하였을 때 
    발신불가 전화번호: 긴급전화번호, 국제전화번호, 060전화번호, *23#(발신번호 표시제한), *281(자번호로 전화 발신), 기타 특수문자나 영문이 포함된 번호  






    SKT NUGU call - [일반통화] NUGU 디바이스에서 전화를 걸면 휴대폰 전화가 걸려요.
    '일반통화'는 NUGU 디바이스에 연결된 계정의 휴대폰을 통해 NUGU call 미가입자에게 전화를 거는 기능입니다.

    NUGU 디바이스에서 '일반통화' 요청시 휴대폰의 전화가 자동으로 발신을 시작하며, 통화 연결 후에는 NUGU 디바이스가 상대방과 통화중 상태가 됩니다.
    (Android) NUGU 디바이스에서 '일반통화' 요청시 휴대폰의 전화가 자동으로 전화 발신을 시작합니다. 
    (iOS) NUGU 디바이스에서 '일반통화' 요청 후 휴대폰에서 통화 버튼을 눌러야 전화 발신을 시작합니다.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