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U+ 알뜰모바일 | 약관은 홈페이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약관은 홈페이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약관의 주요내용 요약]
    아래 내용은 이용약관 중 주요사항에 대해서 쉽게 풀어 설명한 것으로,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자 하시면 여기 를 클릭하시어 확인 바랍니다.

    1. 계약의 성립
    - 고객님은 구비서류 제출과 함께 이용계약서를 작성하셔야 하며, 회사는 이용계약서 및 구비 서류를 이미 지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용계약서는 고객님이 보관하시면 됩니다.)
    - 대리인이 신청할 경우 회사는 고객 본인에게 가입신청 위임부탁 여부를 전화 등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가입비는 가입신청에 소요되는 실비로서 해지 시 반환되지 않습니다

    2. 지원금
    - 회사는 의무사용 약정을 체결하는 등 회사가 공시하는 지급요건을 충족하는 고객님에게 지원금을 제공할 수 있으며, 지원금은 출고가에서 깎아 (에누리하여) 단말기를 판매하는 방식 등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지원금은 제공일 기준 요금이 미납된 상태이거나, 기존 약정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 등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홈페이지에 지원금 내용에 대하여 공시합니다.

    3 계약의 변경
    - 주소변경 , 부가서비스 신청 (해지) 등은 방문 외에 고객센터 등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 단말기 변경, 명 의변경 (타인에게 이용권을 양도 또는 승계) 의 경우에는 대리점 등에 방문하셔야 됩니다. (요청 업무별 로 별도의 구비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며, 구비서류 양식은 회사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이용안내 > 신 청서류양식받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요금 미납, 약정내용 위반, 단말기 압류, 가압류 등의 경우에는 계약내용 변경이 제한됩니다.

    4. 요금에 대한 이의신청
    - 청구된 요금에 이의가 있을 경우 6개월 내에 이의신청 가능하며 회사에 귀책사유(잘못)가 있을 때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요금의 감면
    - 장애인, 국가유공자 및 기초생활수급자 등에 대한 요금감면을 시행 중입니다.
    (구체적인 자격조건과 증빙 서류는 회사 홈페이지를 참조 하십시오.)
    - 할인을 중복 적용 받는 경우 직전 요금감면 (요금할인)을 반영하고 난 후 요금을 기준으로 요금할인 (요 금감면)을 순차적으로 적용합니다.

    6. 이용정지
    - 이용요금을 2회 미납한(77,000원(부가세 포함) 이상은 1회) 경우 , 타인명의 이름 예금계좌나 신용카드 를 무단으로 허락 받지 않고 사용하여 가입한 경우, 스팸을 전송한 경우 등 약관 위반행위를 한 경우와 법령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중략]

    11. 고객의 의무
    고객은 요금을 지정일까지 납입하고,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지체없이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또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대할 수 없습니다.

    12. 해지(일반, 직권해지)
    - 고객이 해지를 원하는 경우 해지 신청일까지의 요금을 해지신청 당일에 회사에 지급해야 합니다.
    - 회사는 이용요금 미납, 타인명의 도용, 스팸메시지 발송 등 법령과 약관을 위반한 경우 5일전까지 고객 에게 사유 등을 알리고 서비스를 직권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지 않게 사용하거 나 스팸발송 등에 의한 경우는 먼저 해지 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포인트 사용시 별도의 신청절차가 필요한가요?
    포인트 사용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포인트 사용신청을 했는데 청구요금에 반영이 안되어있어요.
    매 월 1일까지 포인트 사용 신청건에 한해 당월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1일 이후 신청 건은 익월 청구서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납부방법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고객센터앱울 통한 변경 시 본인 명의 계좌나 카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로그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 > 납부내역 관리 > 납부방법 변경
    ■ 고객센터 앱(로그인) : 메인화면 우측(=) 선택 > 요금조회 ·납부 > 납부방법 변경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 114(무료), 1644-5353(유료)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검색 : https://home.uplussave.com/cc/csShopList.mhp



    출처  U+ 알뜰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home.uplussave.com/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