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요금제를 월 중간에 변경/가입/해지 시 요금은 어떻게 적용되는 건가요?
요금제를 변경한 날 전/후로 각각 날짜계산되어 다음달에 합산청구됩니다.
<예시> 4월 15일 요금제 변경시
- 4/1~14일까지는 변경 전 요금제로 날짜 계산되고, 4/15~말일까지는 변경 후 요금제로 날짜 계산되며, 두 요금이 합산되어 5월에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요금제를 월 중간에 변경할 경우 요금과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적용되는 건가요?
요금제를 변경한 날 전/후로 각각 사용한 일수만큼 계산되어 다음달에 합산 청구됩니다.
예) 7월 15일 요금제 변경 시, (A) + (B) 금액을 8월 청구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 전 요금제의 사용일수(7/1~7/14)만큼 기본료 일할 계산(A)
- 변경 후 요금제 사용일수(7/15 ~ 7/31)만큼 기본료 일할 계산(B)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유심 카드 재발급은 개통센터(1661-0544, 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명의자 본인요청으로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본인인증 (카드인증)후 유심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 : 8,800원, 택배비 : 3,000원) 유심수령 후 개통센터(1661-0544, 유료)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기기(유심)를 수령했는데요. 바로 사용하면 되나요?
유심 수령 후, 가입유형(번호이동/신규가입/기기변경)에 따라 아래와 같이 개통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번호이동 : 수령 후 다이렉트몰 고객센터(1661-0544, 유료)로 연락주시면 개통 해드리겠습니다.
* 신규가입 : 새 휴대폰에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넣으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 기기변경 : 기존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새 휴대폰에 사용하시던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넣으면 바로 사용 가능하며,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새로 구매한 경우 다이렉트몰 고객센터(1661-0544, 유료)로 연락주시면 개통 해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을 하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나요?
다른 휴대폰으로 바꾸는 경우 자동 해지되며,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시려면 변경된 휴대폰으로 다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을 가입하면 바로 보상 받을 수 있나요?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효력은 가입 익일(다음날) 0시 이후, 음성발신 통화 이력 발생 시점부터 가능합니다.
예) 1월 24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한 경우, 25일 자정 이후부터 통화이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보험 효력 개시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일시정지 기간에 분실해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 기간 중 발생한 사고는 보상 불가하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보험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보상받은 후, 분실했던 휴대폰을 찾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되찾은 휴대폰은 보상센터로 반납해 주시면 됩니다.
보상 개통 후 14일 이내에 보상받은 단말기를 처음 받으신 상태 그대로 반납하시면 보상 취소가 가능합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home.uplussave.com/cc/faqList.mhp
생각.일상.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