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플러스 알뜰모바일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 신청/해지 방법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고객센터 APP : 메뉴 > 신청/변경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U플러스 알뜰모바일 | 데이터 소진 후 추가로 데이터를 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기본제공 데이터 초과시 데이터안심옵션을 이용하시면 추가 데이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 안내
- 속도제한 : 최대400kbps
- 기본요금제/청소년 요금제는 가입이 불가
- 해지 후 1개월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
■ 이용료 : 월 5,500원(부가세포함), 월 중 가입 시 일할 계산
■ 신청방법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APP : 메뉴> 신청/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U플러스 알뜰모바일 | 필링(통화연결음) 곡은 어디서 선택하나요?
최초 가입 시 '자연의 소리' 연결음으로 설정되며 고객님이 원하시는 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링 곡은 뮤직 벨링 APP에서 곡 확인 후 바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필링 곡 선택 방법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뮤직 벨링 APP" 설치 후 원하는 곡 선택
U플러스 알뜰모바일 | 휴대폰에 걸려오는 전화를 다른 휴대폰으로 연결(착신전환)할 수 있나요?
착신전환은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와 메시지를 다른 전화나 휴대폰으로 연결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 / 고객센터 APP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료 : 월정액 1,650원(부가세포함) / 음성통화 전용은 월정액 770원(부가세포함)
■ 신청방법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고객센터 APP : 메뉴> 신청/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U플러스 알뜰모바일 | 스팸 차단된 메시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팸 차단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 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광고성 문자 이외에 고객님이 받고 싶지 않은 번호와 문구를 추가 등록하시면 해당 번호나 문구가 포함된 문자는 자동으로 필터링 됩니다.
또한 필터링된 문자는 스팸 메시지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님의 PC에 엑셀 파일로 백업이 가능합니다.
■ 스팸 차단된 메시지 확인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 차단앱" 설치
2. 스팸메시지함 바로가기 (아이폰의 경우 : 휴대폰 인증 or ONE ID(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가입) 로그인 필요)
3. 설치 시 인증 문자 수신이 안된다면 LG유플러스 번호가 스팸문자 설정이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단, 어플 설치 이후 수신된 스팸 메시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U플러스 알뜰모바일 | 유심 이동을 할 수 없는 휴대폰은 어떤 이유 때문인가요?
휴대폰이 멀티캐리어를 지원하지 않거나, 주파수 대역이 맞지 않는 등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 USIM 이용 불가 단말기
- LTE 단말기 : 14년 7월 이전에 출시한 단말기(LG 아카폰, 삼성 갤럭시 노트4, 갤럭시S6 이후 출시된 휴대폰부터 가능)
- 3G 단말기
- 미납단말기, 분실/도난 접수된 단말기, A/S접수된 핸드폰, 임대폰
- 개통이력이 없는 신규단말기
- 해외 구입 단말기 : Country Lock/ Carrier Lock이 걸려있는 단말기(구입처에 확인 필요)
츨처: U+ 알뜰모바일 많이찾는 질문 https://home.uplussave.com/cc/faqList.mhp
생각.일상.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