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ishow [서비스이용] 메시지를 지워버렸어요, 어떻게 하나요?
1) 기프티쇼 메시지를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3번까지 재전송이 가능합니다.
기프티쇼 유선 사이트/APP의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재전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미사용 상태인 경우에만 가능 합니다.) 2) 또는 기프티쇼 모바일 고객센터(http://gishow.kr/voc 로 접속하여 휴대폰 인증이 완료되면, 받은 선물함에서 내역 확인 후 재전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휴대폰에 이미지가 안나와요, 교환할 수 없나요?
이미지가 나오지 않더라도 기프티쇼 선물 MMS 메시지에 적혀있는 쿠폰번호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종이 출력, 메모 등 휴대폰 상에 저장 되지 않은 기프티쇼는 교환이 불가 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 사이트에서 이용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 기프티쇼 유선 (www.giftishow.com / 기프티쇼 모바일웹 (m.giftishow.com APP(안드로이드/IOS) >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인 경우, 기프티쇼 모바일 고객센터(http://gishow.kr/voc 로 접속하여 휴대폰 인증이 완료되면, 받은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안내] 기프티쇼란 무엇인가요?
기프티쇼란 유선사이트,APP등 유무선 사이트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상품을 친구에게 선물 할 수 있는 메세지형 선물 서비스 입니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메시지를 이미지파일과 함께 간편하게 선물이 가능한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는 어디서 선물할 수 있나요?
기프티쇼 서비스는 유무선 공식 사이트 및 제휴 사이트에 접속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무선 공식사이트**
*유선 : http://www.giftishow.com
*APP :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등에서 "기프티쇼" APP다운로드 (iOS/안드로이드)
*모바일웹 : http://m.giftishow.com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는 KT 가입자만 사용할 수 있나요?
기프티쇼는 KT, SKT, LGT 이통사 제약없이 모든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 사이트(www.giftishow.com 와 APP(안드로이드/iOS) 또는 기프티쇼 제휴 사이트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iftishow [결제] 구매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의 사정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셔야 할 경우 "사이트 및 APP의 마이페이지>결제내역>구매취소 클릭" 을 통해 가능합니다. 단, 각 결제사의 규정에 따라 휴대폰 결제는 당월에만 기프티쇼 사이트에서 결제 취소가 가능하며, 당월 이후 유효기간 이내 구매 취소를 원하실 시 고객센터(1588-6474)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하지 못하신 경우, 5년 이내에 환불이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90%를 환불해 드립니다. 유효기간 만료일로부터 180일 이내에는 수신자가 환불 신청 가능하며, 수신자가 유효기간 만료일로부터 180일 동안 환불 요청하지 않을 경우, 구매자(회원)에게 포인트로 자동 환불 됩니다.
단, 비회원 구매, 회원 탈퇴 등과 같은 사유로 구매자가 포인트로 자동 환불받지 못하였을 경우, 기프티쇼의 소멸시효 5년 이내에 별도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환불/취소 안내 참고 바랍니다.
츨처: giftishow 많이하는 질문 https://www.giftishow.com/customer/operationGuideList.mhows
생각.일상.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