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SKT [이용안내]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 내역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소액결제 내역

    - T월드 앱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옆의 +(열기 아이콘) > 소액결제 > 이용내역    

    ※ T월드 홈페이지/앱의 이용 내역 확인 서비스는 결제 대행사로부터 받은 내역을 보여 드리는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결제 대행사로 문의해 주세요.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단말기자급제도] 고객이 T world에 접속해서 자급제 단말기(OMD)로 기기변경처리가 가능한가요?
    T다이렉트샵 또는 모바일 T world > STORE로 접속하신 후, '자급제/중고폰/USIM개통' 메뉴에 들어가셔서 고객이 자급제 단말기(OMD)로 기기변경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과 함께 가입(21.1.15~)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개통 처리 후에도 단말이 정상 동작하지 않을 경우, 단말의 국내 사용 가능 여부를 구매처 또는 제조사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데이터 테더링 사용량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아니요. 데이터 테더링 사용량은 전체 데이터 사용량에 포함하여 안내되며, 따로 확인하실 수는 없습니다.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이동전화 명의변경 후 T world(홈페이지)는 기존처럼 이용 가능한가요?
    이동전화 명의변경 후 T world 이용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명의변경 이전에 가입된 ID는 명의변경과 동시에 '미인증회원'으로 변경됩니다. 

    - 명의를 받은 분의 인적사항으로 회원가입을 하셔야 '인증회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회원은 통합ID로 회원가입 가능합니다.) 

    - 명의를 받은 분이 T world '미인증회원'으로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T world 로그인 > 다회선 회선설정 > 회선등록 메뉴에서 이동전화번호 입력 후 본인인증(SMS 인증, 범용/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 인증 중 택 1)을 받으면 인증회원으로 T world 이용 가능합니다.(인증회원으로 자동 등록되지 않습니다.) 

    - 온라인 T world(PC) 로그인 > my T > 다회선 설정 및 대표회선 등록/변경하기 메뉴에서 이동전화번호 입력 및 본인인증(SMS 인증, 범용/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 인증 중 택1) 하시면 인증회원으로 등록됩니다. 

    - SK텔레콤 관련 사이트에 가입된 기존 아이디는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