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요금제를 변경 했더니 결합상품 할인 금액이 줄어들었어요. 요금제 변경 시 결합상품 할인 혜택에 대해 안내가 되었나요?
요금제 변경 시 결합상품에 대한 안내는 해드리지 않습니다.
사용중인 회선과 인터넷 결합시 요금제에 따라 인터넷 비용을 할인해주는 서비스로 요금제 할인과는 시스템상 연관되지 않습니다.
결합 시 할인 요금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결합한 상품의 원장에서 확인해주세요.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요금제를 변경 했더니 T가족모아데이터가 해지됐어요. 요금제 변경 할때 사전에 가족모아 해지되는 부분이 안내가 되었나요?
요금제 변경 시 T가족모아데이터 해지 될 경우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T가족모아데이터 혜택 비대상 요금제로 변경 할 경우, 요금제 변경 확인 1단계에서 '자동해지되는 항목'에 'T가족모아데이터' 상품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팝업으로 안내해 드리진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요금제 변경 시에는 기존에 받고 있는 혜택을 요금제 변경 할 경우에도 유지 되는지 원장을 통해 꼼꼼히 살펴보시고 변경해주세요.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한가요?
명의변경이 번호 매매 수단으로 악용됨에 따라 2016년 3월 부터 가족간 등 일부 경우를 제외하고는 명의변경이 제한됩니다.
※ 번호 매매 방지를 위한 명의변경 제한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정책에 따라 시행되는 부분으로 통신사업자 공통사항입니다.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안드로이드 단말에서 '현재 서비스 접속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잠시 후 다시 한번 이용해주세요.' 오류메시지가 노출됩니다.
아래 설정과 같이 절전모드 해제 설정후 다시 접속해보세요.
- 설정 > 디바이스 관리 > 배터리 > 항상 절전상태 유지앱 해제
동일 현상 발생할 경우 다음 설정을 확인하여 접속이 가능한지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데이터 세이버 를 사용 안함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 > 위에 오른쪽 보면 설정 버튼 > 데이터 사용한도 적용 OFF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모바일 Tworld > 모바일 데이터 > 백그라운데이터 데이터 사용 허용 ON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모바일 Tworld > 모바일 데이터 > 데이터 세이버 미적용 앱 ON
생각.일상.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