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가려진 정보보기]에서 인증을 했는데도 일부 정보들이 *(별모양)으로 보여요.
SK텔레콤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이름, 이동전화번호, 카드번호, 계좌번호 단말기 일련번호 등의 일부 정보는 본인인증 후에도 *(별모양)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가려진 정보보기] 가려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화면 하단에 [가려진 정보보기]버튼을 누르시면 본인인증 화면이 보여지며, 이용가능한 본인인증 방식을 선택하여 인증하시면 *(별모양) 또는 ▒(웨하스모양)으로 가려졌던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일시정지 신청 및 해제방법을 알려주세요.
일시정지란 일정기간동안 휴대폰을 잠시 사용하지 않기 위해 정지해 두는 것으로 이용기간은 1회에 3개월 범위 내에서 일시정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를 신청한 다음날부터 1년이 되는 날까지 총 2회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일시정지 해제 신청을 하면 신청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신청 및 해제 이용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T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정지/해제
[모바일]
- 신청 : 전체메뉴(三) > 나의 가입정보 옆의 +(열기 아이콘) 클릭 > 휴대폰 일시정지 클릭
- 해제 : 전체메뉴(三)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가입정보 화면 내 일시정지 현황 클릭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부가서비스에 가입했는데 T월드 앱의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보이지 않아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님이 가입하신 부가서비스가 T월드 앱의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보이지 않을 때는 [전체 메뉴(≡)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요금제 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개정된 전자서명법 시행 후 기존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바뀌나요?
2020년 12월 10일(목)부터 전자서명법 개정안이 시행되면 <공인인증서> 명칭이 <공동인증서>로 바뀝니다. 시행일 이후 기존과
동일한 형태의 <공동인증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갖고 계신 <공인인증서>는 유효 기간까지 기존과 같은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생각.일상.지혜